넷마블 PC [개인정보] 비밀번호 변경 방법

netmarble PC [개인정보]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1. 로그인 후 넷마블 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2. 내정보관리>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하여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하신 후 변경하기를 클릭하시면 새로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변경됩니다.

※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 15자리 이하 영문자와 숫자 조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 주민번호, 3자 이상의 연속된 숫자나 문자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란?
고객님 휴대폰의 위치와 등록한 제휴사 사이트에 로그인을 요청하는 단말기 위치를 확인하여 로그인이 시도되면, 고객님 휴대폰으로 SMS를 발송하여 승인절차를 거친 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개인정보 도용방지 서비스입니다.
 
※ 로그인도용방지, MOTP, 전화인증 서비스는 셋 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로그인 알람 설정은 무엇입니까?
■로그인 알람 설정이란?
사이트 로그인시 모든 로그인에 대해 알람을 받고자 하는 경우는 모든 로그인 알람, 부정 로그인에 대해서만 알람을 받고자 하는 경우는 의심 로그인 알람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알람 설정 및 변경은 보안센터 > 로그인 도용방지 > 서비스 설정 및 변경 탭에서 로그인 알람 설정을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이용료
해당 서비스는 월 1,000원의 요금이 발생하는 유료 서비스이며, 가입하신 휴대폰의 이동통신사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방법
서비스 가입은 보안센터>로그인 도용방지>서비스가입 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월 1,000원의 유료서비스이며, 가입하신 휴대폰의 이동통신사 요금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서비스 가입 시 제약이 있습니까?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시 제약
선불폰을 제외하고는 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단, MVNO(이동통신 재판매) 방식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MVNO 업체와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 여부에 따라 서비스 가입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14세 미만 가입신청자는 법정대리인의 승낙이 필요하며, 법정대리인이 가입신청자가 가입한 통신사 콜센터로 직접 연락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개인정보] 제휴사 등록은 무엇입니까?
■ 로그인도용방지 제휴사 등록이란?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넷마블 외 제휴된 다른 사이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안센터 >로그인 도용방지 > 서비스가입 탭에서 넷마블 및 다른 제휴사 등록 관리를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넷마블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pmang.com/faq/mainPage.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