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netmarble PC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해지 방법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 고객센터(1588-3371)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의 휴대폰 이동통신사 홈페이지 및 콜센터에서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netmarble PC [로그인 도용방지] SMS 수신이 안됩니다.
■ SMS 미수신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SMS 수신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통신사의 스팸 설정이나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 설정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netmarble PC [로그인 도용방지] 비스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를 모두 삭제하면 서비스 해지가 자동으로 되나요?

■ 제휴사 삭제 시 서비스 이용
로그인도용방지 서비스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휴사가 없더라도 직접 서비스 해지를 해야만 가입 해지가 됩니다.




netmarble PC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합니까?

■ 로그인 도용방지 서비스 문의
본 서비스에 대한 해지 및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88-3371로 전화 주십시오.




netmarble PC [로그인] '런타임 오류'로 로그인이 안 됩니다.

■ 로그인 시 런타임 오류
런타임 오류에 대한 버그 현상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의 런타임 오류인지 오류 화면을 캡처해서 넷마블 고객센터로 파일을 첨부하여 문의하시면 확인 후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는 넷마블 아이디도 함께 기재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캡쳐방법
1. 해당 화면을 선택 후 키보드 F12 옆에 Print Screen 버튼을 누릅니다.
2.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에 붙혀넣기(Ctrl + v)를 합니다.
3. 파일 → 저장 → 파일명 기재 및 확인] 을 통해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netmarble PC [로그인] 키보드 보안이 시스템 전체에 적용되나요?

■ 키보드 보안 적용 범위
넷마블 회원가입 페이지에 들어오셔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k-Defense를 설치하셨다면 넷마블 사이트 내에서만 키보드 보안이 됩니다.
또, 넷마블 사이트를 접속했을 때부터 사이트를 종료했을 때까지만 키보드 보안이 되며 MSN이나 다른 사이트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netmarble PC [로그인] 오류 메시지가 화면 상에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그인 시 나타나는 오류 코드
각각의 오류 코드 내용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한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오류코드: KDF0001]
현재 변조된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이 동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백신을 이용한 바이러스 검사  
- 안티 스파이웨어를 이용한 스파이웨어 검사  
- 검사된 파일 삭제

k-Defense와 같은 이름으로 다른 프로그램이 동작하고 있는 경우로서 프로그램이 변조되었거나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하니,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에 해당하는 파일을 삭제합니다.

[오류코드: KDF0002]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아 키보드 보안이 되지 않는 경우이니,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거나, 시스템 재부팅 후 사용합니다.

[오류코드: KDF0003]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이 비정상 종료되고 k-Defense의 키보드보안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오류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모든 브라우저를 닫거나 컴퓨터를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오류코드: KDF0004]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어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으니,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접속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안 되는 경우 재부팅 후 접속하세요.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1분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원하는 페이지에 접근합니다
그래도 오류가 생긴다면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출처   넷마블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pmang.com/faq/mainPage.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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