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는 무엇인가요?
고객경험 설문조사(Customer Experience Survey)는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매장 이용 경험에 대한 의견을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고자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국제 온라인 설문 조사입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R 고객 중 스타벅스 APP을 통해 결제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초대장이 랜덤으로 발행됩니다. 설문조사 참여 알림을 받으신 고객에 한해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된 고객들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단, 모바일 푸시 알림을 설정한 고객의 경우에만 푸시 알림 확인이 가능하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푸시 알림 설정 방법 : 스타벅스 APP 하단 메뉴 'Other' →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 → '푸시 알림' 에서 설정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되었다는 푸시 알림을 받았는데요, 설문 참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설문은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과 알림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 당첨된 고객님들에게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 참여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으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을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알림함은 스타벅스 APP 메인 우측(종 모양 아이콘)에 있으며, 스타벅스 APP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Other’ >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서도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알림함에 있는 고객경험 설문조사 참여 메시지를 삭제하여 설문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문 참여를 바로 진행하지 않은 고객님께는 설문 당첨 다음날과 유효기간 만료 3일전에 다시 알림을 드리고 있으며, 재 알림된 메시지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 참여가 가능한 유효기간은 초대장 발행 후 10일간 입니다.
※ 앱 메인 우측에 위치한 알림함의 [고객경험설문조사] 초대 알림 메시지 우측 (>) 버튼 클릭 시, 설문 참여 팝업 후 > '지금 참여 하기' 선택 > 설문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 참여 중 접속 오류로 설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텀블러, 머그 등 MD상품 단체 및 기업구매 시에도 포장과 배송이 가능한가요?
상품/카드 e브로셔의 상품쪽 확인하시면 품목 별 포장 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에게 개별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카드 e브로셔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Gift Item및 기프티콘/기프티쇼와 같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한가요?
e-Gift Item 및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결제 후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았습니다. e-스티커를 e-쿠폰으로 전환하지 않아도, 증정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e-프리퀀시 스티커를 완성 조건에 맞게 적립하셨다면, 증정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완성 후 신속하게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카드가 아닌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또는 현금, 모바일 상품권 등 타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파트너에게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신 후 e-스티커 적립 의사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마트폰 기기를 변경하면, 보유 중인 e-스티커가 모두 사라지나요?
홈페이지 회원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이 e-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하실 수 있으므로,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시더라도 계정 로그인 시 현재 진행 중인 e-프리퀀시 스티커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e-프리퀀시 행사는 여름과 겨울에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행사 기간 종료 시마다 행사 기간 중 적립된 e-프리퀀시 스티커는 모두 소멸처리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e-스티커를 적립했는데, e-스티커 수량이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적립이 안된 걸까요?
새롭게 적립된 e-스티커가 즉시 조회되지 않을 경우, e-프리퀀시 바코드 하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터치하여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서도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아이폰 사용자인데 e-스티커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 위해 바코드 인식 메뉴로 촬영을 하려고 하면 빨간 화면만 보여집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폰의 “설정”에서 스타벅스 카드 애플리케이션의 카메라 사용 권한을 다음과 같이 허용해주셔야 바코드 인식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카메라 메뉴에서 스타벅스 카드 앱의 권한 설정 허용]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조건에 맞게 적립했습니다. 기간 종료 후 증정 상품으로 자동 교환되나요?
증정품 교환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매장 방문 하셔야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증정품으로 교환하지 않은 e-스티커는 기간이 종료되면 모두 소멸됩니다.
* 2021 윈터 e-Frequency e-스티커 적립 기간 : 10/28 ~ 12/31
* 2021 윈터 e-Frequency 증정품 증정 기간 : 11/1 ~ 12/31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샘플링]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샘플링은 스타벅스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스타벅스의 제품과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샘플링은 각 매장의 계획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고객경험 설문조사(Customer Experience Survey)는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매장 이용 경험에 대한 의견을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고자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국제 온라인 설문 조사입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R 고객 중 스타벅스 APP을 통해 결제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초대장이 랜덤으로 발행됩니다. 설문조사 참여 알림을 받으신 고객에 한해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된 고객들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단, 모바일 푸시 알림을 설정한 고객의 경우에만 푸시 알림 확인이 가능하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푸시 알림 설정 방법 : 스타벅스 APP 하단 메뉴 'Other' →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 → '푸시 알림' 에서 설정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되었다는 푸시 알림을 받았는데요, 설문 참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설문은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과 알림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 당첨된 고객님들에게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 참여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으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을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알림함은 스타벅스 APP 메인 우측(종 모양 아이콘)에 있으며, 스타벅스 APP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Other’ >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서도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알림함에 있는 고객경험 설문조사 참여 메시지를 삭제하여 설문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문 참여를 바로 진행하지 않은 고객님께는 설문 당첨 다음날과 유효기간 만료 3일전에 다시 알림을 드리고 있으며, 재 알림된 메시지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 참여가 가능한 유효기간은 초대장 발행 후 10일간 입니다.
※ 앱 메인 우측에 위치한 알림함의 [고객경험설문조사] 초대 알림 메시지 우측 (>) 버튼 클릭 시, 설문 참여 팝업 후 > '지금 참여 하기' 선택 > 설문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 참여 중 접속 오류로 설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텀블러, 머그 등 MD상품 단체 및 기업구매 시에도 포장과 배송이 가능한가요?
상품/카드 e브로셔의 상품쪽 확인하시면 품목 별 포장 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에게 개별 문의해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카드 e브로셔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Gift Item및 기프티콘/기프티쇼와 같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한가요?
e-Gift Item 및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결제 후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파트너에게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다 모았습니다. e-스티커를 e-쿠폰으로 전환하지 않아도, 증정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e-프리퀀시 스티커를 완성 조건에 맞게 적립하셨다면, 증정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완성 후 신속하게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카드가 아닌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또는 현금, 모바일 상품권 등 타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 시에도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파트너에게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신 후 e-스티커 적립 의사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마트폰 기기를 변경하면, 보유 중인 e-스티커가 모두 사라지나요?
홈페이지 회원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만이 e-프리퀀시 스티커를 적립하실 수 있으므로,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시더라도 계정 로그인 시 현재 진행 중인 e-프리퀀시 스티커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e-프리퀀시 행사는 여름과 겨울에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행사 기간 종료 시마다 행사 기간 중 적립된 e-프리퀀시 스티커는 모두 소멸처리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e-스티커를 적립했는데, e-스티커 수량이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적립이 안된 걸까요?
새롭게 적립된 e-스티커가 즉시 조회되지 않을 경우, e-프리퀀시 바코드 하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터치하여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서도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 완성된 e-스티커로 증정품을 예약해 매장 방문 후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아이폰 사용자인데 e-스티커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 위해 바코드 인식 메뉴로 촬영을 하려고 하면 빨간 화면만 보여집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폰의 “설정”에서 스타벅스 카드 애플리케이션의 카메라 사용 권한을 다음과 같이 허용해주셔야 바코드 인식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카메라 메뉴에서 스타벅스 카드 앱의 권한 설정 허용]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조건에 맞게 적립했습니다. 기간 종료 후 증정 상품으로 자동 교환되나요?
증정품 교환 기간 내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매장 방문 하셔야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증정품으로 교환하지 않은 e-스티커는 기간이 종료되면 모두 소멸됩니다.
* 2021 윈터 e-Frequency e-스티커 적립 기간 : 10/28 ~ 12/31
* 2021 윈터 e-Frequency 증정품 증정 기간 : 11/1 ~ 12/31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샘플링]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샘플링은 스타벅스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스타벅스의 제품과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샘플링은 각 매장의 계획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