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SK 스토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가상 전용계좌(1인 1구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주문 시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은행창구, ATM기기, 계좌이체, 폰뱅킹 등으로 입금 가능하며 금액이 일치해야만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또한 주문 완료 후 4일(주말/공휴일 포함) 이내 입금해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SK 스토아]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 원인을 파악 후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SK 스토아]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반품신청”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유와 내용, 환불계좌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 작성 후 신청 완료를 합니다.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드립니다.



[SK 스토아] 비회원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비회원 주문하기 클릭 후 휴대폰 점유인증, 비회원 주문서 작성 및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무통장입금할 때 예금주는 어떻게 적나요?

무통장입금 시 예금주는 “SK스토아"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해요.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주문상세보기를 선택하시면 배송비 무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지역별로 배송비가 달라지거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 부담에 대한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단순변심으로 반품할 때,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단순 변심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 반품일 경우,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무료배송: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 배송비 선결제: 환불 금액에서 초기 배송비 차감, 반품 배송비 추가 부담
- 배송비 착불: 업체별로 지정된 반품 배송비 부담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 즉시 결제, 환불 금액에서 차감하거나, 판매자 확인 후 상자에 동봉 또는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쿠폰으로 구매한 주문을 취소하면 쿠폰을 다시 쓸 수 있나요?

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복원되어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는 경우 취소완료 시점, 반품하시는 경우는 반품 상품의 회수 후 상태 확인이 완료되는 시점에 쿠폰이 복원됩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