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My DT Pass] My DT Pass만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① My DT Pass를 등록하시면, Drive Thru 매장 방문 시 사전에 설정하신 결제수단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② 사이렌 오더와 함께 이용하시면, 별도 ‘주문 및 결제 단계 없이’ 상품을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설정이 필요한가요?
빅스비가 지원되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다음 단계를 완료하신 후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Step. 1.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로그인
- 빅스비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환경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또는 Account) > 계정 > 삼성 계정 선택
Step. 2.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빅스비 보이스 활성화
- 빅스비 홈 화면 > Bixby Home > 더보기 > 설정 에서 빅스비 보이스 On
* 빅스비 설정에 관한 추가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참조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Step. 3.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
- 빅스비 설정이 완료되시면, 스타벅스 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가능한 메뉴 및 퍼스널 옵션은 무엇인가요?
병음료를 포함하여 모든 제조 음료와 푸드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메뉴별 퍼스널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리저브 음료, 원두는 현재 주문할 수 없습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포장 옵션 선택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존 이용 시, 3잔 이상 주문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포장 옵션이 선택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주문 전 결제 창에서 포장 옵션(포장 안 함/전체 포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메뉴에 머그컵 옵션이 들어가 있는 경우는 포장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starbucks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모든 구역이 금연인가요?
DT 매장의 모든 영업 면적에 대해서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DT구역 역시 흡연(차량 내 흡연 포함)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은 많은 어린이, 청소년 고객도 이용하는 공중 시설이므로 흡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간접흡연을 방지하기 위해 금연 구역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starbucks [ 스타벅스 카드>무기명카드 ] [무기명카드] BOGO e-쿠폰이 언제 발행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누적 결제금액 10만원 도달 시마다 다음날 BOGO e-쿠폰 1장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e-쿠폰은 매장에서 무기명 카드를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무기명 카드 사용 내역, BOGO e-쿠폰/e-스티커 적립 현황은 결제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APP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스토어케어] 스토어케어란 무엇인가요?
방문 중인 매장 내에서 불편사항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신속하게 등록하시면,
매장 파트너가 등록된 내용을 확인 후 개선하는 스타벅스만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 채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내용에 한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starbucks [스토어케어] 스토어 케어 처리에 대한 평가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 케어 처리완료 후, '나의 스토어 케어'로 접속하시어 처리 신속성, 처리 정확성, 전체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별 5점 만점)
만족도 평가는 스토어 케어 접수 당일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① My DT Pass를 등록하시면, Drive Thru 매장 방문 시 사전에 설정하신 결제수단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② 사이렌 오더와 함께 이용하시면, 별도 ‘주문 및 결제 단계 없이’ 상품을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설정이 필요한가요?
빅스비가 지원되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다음 단계를 완료하신 후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Step. 1.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로그인
- 빅스비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환경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또는 Account) > 계정 > 삼성 계정 선택
Step. 2.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빅스비 보이스 활성화
- 빅스비 홈 화면 > Bixby Home > 더보기 > 설정 에서 빅스비 보이스 On
* 빅스비 설정에 관한 추가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참조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Step. 3.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
- 빅스비 설정이 완료되시면, 스타벅스 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가능한 메뉴 및 퍼스널 옵션은 무엇인가요?
병음료를 포함하여 모든 제조 음료와 푸드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메뉴별 퍼스널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리저브 음료, 원두는 현재 주문할 수 없습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포장 옵션 선택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존 이용 시, 3잔 이상 주문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포장 옵션이 선택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주문 전 결제 창에서 포장 옵션(포장 안 함/전체 포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메뉴에 머그컵 옵션이 들어가 있는 경우는 포장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starbucks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모든 구역이 금연인가요?
DT 매장의 모든 영업 면적에 대해서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DT구역 역시 흡연(차량 내 흡연 포함)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은 많은 어린이, 청소년 고객도 이용하는 공중 시설이므로 흡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간접흡연을 방지하기 위해 금연 구역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starbucks [ 스타벅스 카드>무기명카드 ] [무기명카드] BOGO e-쿠폰이 언제 발행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누적 결제금액 10만원 도달 시마다 다음날 BOGO e-쿠폰 1장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e-쿠폰은 매장에서 무기명 카드를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무기명 카드 사용 내역, BOGO e-쿠폰/e-스티커 적립 현황은 결제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APP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스토어케어] 스토어케어란 무엇인가요?
방문 중인 매장 내에서 불편사항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신속하게 등록하시면,
매장 파트너가 등록된 내용을 확인 후 개선하는 스타벅스만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 채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내용에 한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starbucks [스토어케어] 스토어 케어 처리에 대한 평가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 케어 처리완료 후, '나의 스토어 케어'로 접속하시어 처리 신속성, 처리 정확성, 전체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별 5점 만점)
만족도 평가는 스토어 케어 접수 당일에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