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음성주문 서비스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의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인 빅스비를 이용하여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타벅스의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고, 주변 주차 가능한 매장이나 Drive-Thru 매장 등 희망하는 스타벅스 매장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빅스비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음성, 터치 혹은 타이핑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로서,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시스템/기능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단말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는 빅스비를 지원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는 `19년 6월 현재 1.0과 2.0 두 가지 버전으로 운영 중이며, 1.0은 음료 주문만, 2.0은 음료와 푸드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빅스비 1.0은 S8/S8+, Note8, S9/S9+, A8 Star, A9 2018 에서 지원하며, 빅스비 2.0은 Note9, S10/S10+/S10 e 에서 지원합니다.

1.0 지원 단말의 경우도 OS 업그레이드를 통해 2.0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원단말에 대한 세부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amsung.com/sec/apps/bixby/)



starbucks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물 추가 요청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물(얼음 포함) 및 우유를 추가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얼음 포함) 및 우유가 필요하신 경우 생수를 구매하시거나, 차량 주차 후 매장 내 카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차량에서 내린 상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차량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에서 차량에 탑승한 인원수대로 결제를 따로 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차량 1대당 1번의 결제만 가능합니다.



starbucks [ SR(별,레벨혜택 등)>e-쿠폰 미발행/발행기준 ] [쿠폰] 영수증 쿠폰을 e-쿠폰으로 바로 받을 수 있나요?
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모든 쿠폰이 e-쿠폰으로 발행되며, 매장에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에는 영수증 쿠폰, e-쿠폰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중에도 스타벅스 카드 충전 및 SR 계정 등록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에도 스타벅스 카드 충전(신규충전 및 재충전 포함) 및 SR 계정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드 충전 및 등록은 차량 1대당 1회(1장)에 한해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다수의 카드를 충전하거나 등록을 희망하시는 경우 매장 내(카페)에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My DT Pass] My DT Pass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이용 시, 고객이 등록한 차량 정보와 결제수단을 연동시켜 추가 결제 단계 없이 주문한 메뉴를 픽업 후 바로 출차하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