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e-Gift Card수신] e-Gift Card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구매자분 통신사에 가입된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신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하여 아래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익일 재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부가서비스 명칭
- SKT & KT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LG U+: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서비스
이미 구매하신 e-Gift Card 결제 취소는 e-Gift Card 거래 이력이 없고 계정 등록 전인 경우, 결제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당일만 취소 가능)
starbucks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설문 조사 완료 후, 24시간 내 고객님의 계정으로 보너스 별 1개가 지급됩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분실신고는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 신고는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 본인이 직접 웹사이트 또는 APP 로그인 시에만 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를 하시면 신고 시점의 잔액이 보호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미만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만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가 없는 경우 매장에서 구입 후 등록하여 잔액을 이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 및 잔액보호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미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카드 재발급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 후 남은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동 또는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분실 신고 후 카드를 찾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한번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 해제 기능이 없으며, 재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분실 신고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starbucks [카드고장]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장에서 고장카드를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 고장의 경우 실물 골드카드의 제작이 중단됨에 따라 e-골드카드로의 신청 및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카드고장] 카드의 고장 또는 유효기간 만료로(추가) 인해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 받았는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번호만 알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타벅스 카드는 실물 또는 계정에 등록된 카드의 바코드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구매자분 통신사에 가입된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신이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하여 아래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익일 재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부가서비스 명칭
- SKT & KT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LG U+: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서비스
이미 구매하신 e-Gift Card 결제 취소는 e-Gift Card 거래 이력이 없고 계정 등록 전인 경우, 결제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당일만 취소 가능)
starbucks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설문 조사 완료 후, 24시간 내 고객님의 계정으로 보너스 별 1개가 지급됩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분실신고는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 신고는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 본인이 직접 웹사이트 또는 APP 로그인 시에만 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를 하시면 신고 시점의 잔액이 보호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미만 사용하신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만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가 없는 경우 매장에서 구입 후 등록하여 잔액을 이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 및 잔액보호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미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카드 재발급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 후 남은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동 또는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카드분실] 분실 신고 후 카드를 찾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한번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 해제 기능이 없으며, 재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분실 신고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starbucks [카드고장]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장에서 고장카드를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 고장의 경우 실물 골드카드의 제작이 중단됨에 따라 e-골드카드로의 신청 및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카드고장] 카드의 고장 또는 유효기간 만료로(추가) 인해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 받았는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번호만 알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타벅스 카드는 실물 또는 계정에 등록된 카드의 바코드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