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쿠폰이나 제휴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starbucks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쿠폰이나 제휴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리워드 무료음료 쿠폰, BOGO 쿠폰, 커피&푸드 쿠폰 등을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텀블러 쿠폰과 같은 영수증 쿠폰, MMS로 선물받은 쿠폰도 앱의 'Coupon'에서 등록하여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혜택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적용됩니다. 단, 무료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VIP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에서 이용이 불가합니다.
- KT : 사이즈 업그레이드 월 1회
*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 외 쿠폰이나 제휴카드 혜택 적용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계산대에서 직접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신용카드 또는 SSG페이로 결제 후 주문했는데 ‘my 리워드’ 메뉴에 별이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셨더라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외 결제수단(신용카드 또는 SSG페이)으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별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이 주문하려는 메뉴의 가격보다 적습니다. 충전 후 다시 사이렌 오더 주문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잔액이 부족한 경우 충전 안내 메시지를 드립니다. 안내에 따라 충전을 하신 이후에 바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사이렌 오더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 란에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단, 프리미엄아울렛 입점 매장을 포함한 일부 매장에서는 자동 발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데 사이렌 오더 결제화면에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목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상태와 잔액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된 카드나 잔액이 없는 카드는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카드 결제 리스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계산대에 가지 않고 주문을 전송하면 메뉴가 완성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메뉴가 완성되면 영수증 번호가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의 알림을 통해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의 팝업 메시지를 통해 콜마이네임 서비스에 등록하신 닉네임과 영수증 번호를 알려드리게 됩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메뉴가 모두 준비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신 메뉴가 모두 준비되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준비 완료 앱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 외에도 등록된 스타벅스카드, e-쿠폰 또는 e-Gift Item으로 결제하시거나 e-프리퀀시를 적립한 거래에 대해서도 준비 완료 앱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푸시 알림 동의 선택한 고객에 한해 발송됩니다.)



starbucks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메뉴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이 승인되면 메뉴 준비 순번을, 준비가 완료되면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애플리케이션 알림을 통해 알려 드립니다.
(단, 푸시 알림 메시지 설정을 허용한 경우에 한함)



starbucks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는 어떻게 수령하나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는 모바일 교환권 바코드를 수령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여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교환권은 예약 시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전송되며,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 사이렌오더 > 히스토리에서 해당 예약 상세내역 창 하단의 [모바일 교환권 확인/선물] 버튼을 눌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