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카드환불] 스타벅스 카드의 환불 기준은 무엇인가요?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1)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불가
2)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상품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한 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 시 스타벅스 카드 결제 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했던 스타벅스 카드가 분실신고 또는 환불 신청이 접수된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1522-3232)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구입한 상품은 미사용 상태로 한글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선물 보낸 카드를 재전송 할 수 있나요?
네, 재전송은 동일한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로 1회까지 재전송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선물은 어떤 경로로 보낼 수 있나요?
e-Mail 또는 MMS를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얼마이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개인 신용카드 : 1개월간 상품권 구매 한도 100만원
- 법인카드 : 사업자별로 구매한도 상이 (각 사업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하며, 청구서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신용카드 동일 / 별도 상품권 가맹)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여러 명에게 선물한 후 부분적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APP [e-Gift Card] > 선물내역 메뉴에서 해당 카드 선택 후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또는 웹페이지 [My Starbucks]→[My스타벅스 e-Gift Card]→[선물 내역] 메뉴에서 취소를 원하는 내역을 선택합니다.해당 건을 체크 후 선택 결제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 설정 후, 보낸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되었는지, 선물을 받았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이 가능한가요?
네, 예약 시간에 카드가 전송될 때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이메일로 선물한 경우 이메일이, MMS로 선물한 경우 SMS가 전송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을 할 수 있나요?
네, 최대 30일까지 예약가능하며, 30분 시간 단위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당일 예약 전송은 불가하며, 익일 부터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1)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불가
2)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starbucks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상품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한 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 시 스타벅스 카드 결제 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했던 스타벅스 카드가 분실신고 또는 환불 신청이 접수된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1522-3232)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구입한 상품은 미사용 상태로 한글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선물 보낸 카드를 재전송 할 수 있나요?
네, 재전송은 동일한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로 1회까지 재전송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 또는 e-Mail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선물은 어떤 경로로 보낼 수 있나요?
e-Mail 또는 MMS를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얼마이며,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개인 신용카드 : 1개월간 상품권 구매 한도 100만원
- 법인카드 : 사업자별로 구매한도 상이 (각 사업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하며, 청구서상 ‘상품권’ 유형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신용카드 동일 / 별도 상품권 가맹)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여러 명에게 선물한 후 부분적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APP [e-Gift Card] > 선물내역 메뉴에서 해당 카드 선택 후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또는 웹페이지 [My Starbucks]→[My스타벅스 e-Gift Card]→[선물 내역] 메뉴에서 취소를 원하는 내역을 선택합니다.해당 건을 체크 후 선택 결제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 설정 후, 보낸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되었는지, 선물을 받았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이 가능한가요?
네, 예약 시간에 카드가 전송될 때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선물이 전송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이 이메일로 선물한 경우 이메일이, MMS로 선물한 경우 SMS가 전송됩니다.
starbucks [e-Gift Card_발신] 예약 전송을 할 수 있나요?
네, 최대 30일까지 예약가능하며, 30분 시간 단위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당일 예약 전송은 불가하며, 익일 부터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