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 -알뜰폰] 요금이 남아 있으면 충전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선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을 때, 요금이 남아 있더라도 사용기한이 지나면 발신이 정지됩니다. 단, 다시 충전을 하면 남아 있던 요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제도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선불 요금제도 일반 후불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선불 ↔ 선불, 선불 ↔ 후불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충전한 금액이 남아 있을 경우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면 남아 있는 충전금액이 소멸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은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선불요금을 충전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여기(클릭)>를 참고하세요.
[Well -알뜰폰] 선불요금제는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한 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어려우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사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방문하시려면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로 방문하시기 어려운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가까운 판매점을 알려 드립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선불요금제는 미리 필요한 만큼 요금을 충전한 후에 충전한 요금이 소진될 때까지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서 접수를 한 후 가입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우체국에서 오전 중에 가입신청을 하시면 빠르면 개통 후 신청한 다음날 사용이 가능하며 보통 신청 후 2~3일 후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콜 전화를 받지 못하시거나 여러가지 사유<확인(클릭)> 로 개통이 지연될 경우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 가서 접수를 마쳤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우체국으로부터 접수가 확인되면 해피콜을 위한 연락이 갑니다. 그 이후 진행상황 및 유의사항은 <여기(클릭)>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 꼭 본인이 가야 신청할 수 있나요?
반드시 본인이 가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인이 아닐 경우,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1. 미성년자 :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가족관계 증명서
2. 대리인 :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및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인감도장
더 자세한 구비서류는 <여기(클릭)>에서 확인하세요.
[Well -알뜰폰] 외국으로 나갑니다. 로밍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외국으로 나가실 때, 로밍서비스는 자동으로 설정이 됩니다. 많은 경우 공항에 도착하면 바로 해당국의 신호를 받아 로밍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만약 자동으로 로밍서비스가 되지 않으면 휴대폰을 껐다 켜면 신호를 받습니다.
로밍서비스는 요금이 비싸기 때문에 과도한 요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로밍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시려면 가입하실 때나 외국으로 나가기 전에 고객센터에 로밍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데이터의 경우 약간의 사용으로도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데이터 로밍 차단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하지 않고 고객의 휴대폰에서 바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휴대폰에서 ‘* + 4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설정됩니다.
- 해제 : 휴대폰에서 ‘* + 40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해제됩니다.
[Well -알뜰폰]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원하시는 번호를 확인하여 변경해 드립니다. 단, 원하시는 번호가 없을 때는 비슷한 다른 번호로 변경해 드립니다. 번호변경은 3개월 당 2회만 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 외에는 고객센터(1688-8466)으로 문자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정지해 드립니다.
업무시간 외에 급하게 신고를 하실 때에는 1588-0010(KT 고객센터 ARS)에 연락하시면 분실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Well -알뜰폰] 일시정지는 얼마동안 할 수 있나요?
장기 해외 체류 혹은 분실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지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는 연 2회, 180일 이내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에도 월별 3,850원(Well 미니 요금제 포함)의 회선유지비가 청구됩니다. 단, 군에 입대할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 직원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통화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과 통화내역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03-0955-9354) 혹은 이메일(wellonline@naver.com)로 전송해 주신 후에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화내역서에는 상대방 전화번호 일부는 *로 가려져 출력되며, 수신내역과 기지국 위치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차단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데이터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소액결제나 휴대폰 인증을 할 때 어떤 통신사를 신청해야 하나요?
휴대폰 인증을 할 때 통신사는 SKT, KT, LGU+, 알뜰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알뜰폰’을 체크하시고 세부선택 중 양식에 따라 ‘KT ▶ 위너스텔’ 혹은 ‘위너스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츨처: 위너스텔 we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idowell.co.kr/home/contents.php?sn1=5&sn2=2
선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을 때, 요금이 남아 있더라도 사용기한이 지나면 발신이 정지됩니다. 단, 다시 충전을 하면 남아 있던 요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제도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선불 요금제도 일반 후불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선불 ↔ 선불, 선불 ↔ 후불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충전한 금액이 남아 있을 경우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면 남아 있는 충전금액이 소멸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은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선불요금을 충전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여기(클릭)>를 참고하세요.
[Well -알뜰폰] 선불요금제는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한 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어려우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사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방문하시려면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로 방문하시기 어려운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가까운 판매점을 알려 드립니다.
[Well -알뜰폰] 선불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선불요금제는 미리 필요한 만큼 요금을 충전한 후에 충전한 요금이 소진될 때까지 사용하는 요금제입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서 접수를 한 후 가입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우체국에서 오전 중에 가입신청을 하시면 빠르면 개통 후 신청한 다음날 사용이 가능하며 보통 신청 후 2~3일 후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콜 전화를 받지 못하시거나 여러가지 사유<확인(클릭)> 로 개통이 지연될 경우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 가서 접수를 마쳤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우체국으로부터 접수가 확인되면 해피콜을 위한 연락이 갑니다. 그 이후 진행상황 및 유의사항은 <여기(클릭)>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우체국에 꼭 본인이 가야 신청할 수 있나요?
반드시 본인이 가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인이 아닐 경우,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1. 미성년자 :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가족관계 증명서
2. 대리인 :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및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인감도장
더 자세한 구비서류는 <여기(클릭)>에서 확인하세요.
[Well -알뜰폰] 외국으로 나갑니다. 로밍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외국으로 나가실 때, 로밍서비스는 자동으로 설정이 됩니다. 많은 경우 공항에 도착하면 바로 해당국의 신호를 받아 로밍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만약 자동으로 로밍서비스가 되지 않으면 휴대폰을 껐다 켜면 신호를 받습니다.
로밍서비스는 요금이 비싸기 때문에 과도한 요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로밍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시려면 가입하실 때나 외국으로 나가기 전에 고객센터에 로밍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데이터의 경우 약간의 사용으로도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데이터 로밍 차단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하지 않고 고객의 휴대폰에서 바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휴대폰에서 ‘* + 4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설정됩니다.
- 해제 : 휴대폰에서 ‘* + 40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해제됩니다.
[Well -알뜰폰]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원하시는 번호를 확인하여 변경해 드립니다. 단, 원하시는 번호가 없을 때는 비슷한 다른 번호로 변경해 드립니다. 번호변경은 3개월 당 2회만 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 외에는 고객센터(1688-8466)으로 문자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정지해 드립니다.
업무시간 외에 급하게 신고를 하실 때에는 1588-0010(KT 고객센터 ARS)에 연락하시면 분실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Well -알뜰폰] 일시정지는 얼마동안 할 수 있나요?
장기 해외 체류 혹은 분실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지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는 연 2회, 180일 이내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에도 월별 3,850원(Well 미니 요금제 포함)의 회선유지비가 청구됩니다. 단, 군에 입대할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 직원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통화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과 통화내역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03-0955-9354) 혹은 이메일(wellonline@naver.com)로 전송해 주신 후에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화내역서에는 상대방 전화번호 일부는 *로 가려져 출력되며, 수신내역과 기지국 위치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Well -알뜰폰]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차단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데이터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Well -알뜰폰] 소액결제나 휴대폰 인증을 할 때 어떤 통신사를 신청해야 하나요?
휴대폰 인증을 할 때 통신사는 SKT, KT, LGU+, 알뜰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알뜰폰’을 체크하시고 세부선택 중 양식에 따라 ‘KT ▶ 위너스텔’ 혹은 ‘위너스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츨처: 위너스텔 well 자주하는 질문 https://www.idowell.co.kr/home/contents.php?sn1=5&sn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