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헬로모바일 헬로스폰서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헬로스폰서는 고객이 신청한 스폰서 기간에 따라 매월 요금할인을 적용 해드리는 할인프로그램입니다.
할인금액은 스폰서 기간만큼 할인적용되며 요금제에 따라 할인금액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스폰서기간과 상관없이 24개월 이내 해지 또는 스폰서변경되거나, 스폰서 적용 외 요금제로 변경 시에 약정할인반환금 부과율에
따라 약정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해지 시점에 약정할인반환금이 청구 됨)



헬로모바일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기존에 이미 헬로모바일에 가입해서 이용중입니다. 조건없는 USIM LTE 요금제로 변경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유심 요금제는 유심 요금제 내에서만 변경이 가능하여, 헬로LTE요금제는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와 계열이 달라
요금제 변경이 어렵습니다.

또한, 조건 없는 USIM LTE 요금제 가입프로모션(기본료50%) 혜택은 신규 혹은 번호이동 가입 시 혜택 제공이 가능합니다.

조건 없는 USIM LTE요금제 이용을 원하실 경우 현재 가입하신 약정은 해지하신 후 신규로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이전번호 수신을 원하실 경우 010번호연결서비스 가입 가능
# 가입비 14,400원 / 유심비 9,900원 별도 청구


 



헬로모바일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KT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제휴국 : 0.275원/0.5KB
 - 비제휴국 : 2.2원/0.5KB

 ☞ 로밍 서비스 국가 확인하기  : http://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S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전세계 2.2원/0.5KB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