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헬로모바일  단말기보험은 어떻게 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헬로모바일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KT망
결합 > LTE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어떻게 되나요?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요금제의 Mvoip 허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 30MB
2.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1.5GB : 50MB

 


헬로모바일 기기변경은 3G → LTE로만 가능한가요?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세대내(3G→3G, LTE→LTE)에서 가능합니다.
(3G ↔ LTE 세대간 or LTE → USIM요금제로 기기변경은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가능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헬로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


헬로모바일 문자 메시지가 중복으로 수신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수신된 메시지를 확인하면 해당 핸드폰에서 기지국으로 다시 수신을 했다는 확인 통보를 해주게 되는데, 이때 해당 핸드폰에서 수신확인 통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전파환경(전파상태 약함, 지하철 이동 시) 상의 문제 때문에 기지국에서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핸드폰 상태가 음영지역(통화가 불가능한 지역)으로 되어 있을 경우 기지국에서 고객님이 핸드폰으로 여러 번 신호를 보내게 되고 나중에 음영지역을 벗어나게 될 경우 신호를 준 만큼의 문자 메시지가 고객님께 수신됩니다.

핸드폰에서 수신확인 통보 메시지를 전송하기 전에 고객 분께서 수신된 메시지를 바로 삭제하여 수신메시지를 기지국에 통보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동일증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자체의 결함으로 수신확인통보 메시지를 제대로 기지국에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치방법
-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어 통화품질부서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과 같이 기재해 두었다가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자 발신한 상대방 번호, 수신시간, 중복으로 수신된 횟수]

※ 문자 메시지가 중복 수신된 경우에는 1건에 대한 요금만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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