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가능한 요금제는 뭐예요? KT망

알들폰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가능한 요금제는 뭐예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최저가 LTE 요금제인 헬로LTE 17요금제에서부터 청소년이라면 청소년윙 19요금제도 가능하며,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알들폰 [Hello mobile]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알들폰 [Hello mobile]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 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 내에 설치되는 통합형 AP 장비의 경우에는 반경 1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olleh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 파의 간섭 등이 전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olleh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들폰 [Hello mobile]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무선인터넷망을 통해 전송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는 통화요금.

쉽게는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통화요금 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시간은 요금과 관계가 없으며,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0.5KB)

■ 3G/LTE 과금체계
1) 3G : 56.32원/MB
 - TEXT형 (매직엔을 경유한 외부CP접속 인터넷접속 서비스, URL직접 입력을 통한 외부 CP/SP서비스)
 - 멀티미디어형(BREW, JAVA, MAP 등 무선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일련의 서비스)
 - VOD형(MPEG4 등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VOD 제공 서비스)
 - 인터넷 직접접속

2) LTE : 22.528원/MB
 - 과금 이동 전화에 무선데이터 통신기기을 통해 인터넷접속하는 서비스
 - 당사가 배포하는 데이터 통신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해 지정된 Proxy를 이용 시 0.275원/0.5KB 과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Proxy를 통하지 않고 접속할 경우 7.15원/0.5KB 과금



알들폰 [Hello mobile]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알들폰 [Hello mobile]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알들폰 [Hello mobile]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페이지에서의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수는 표기되지 않음)
- 이용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 하도록 등록 해 드립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이번달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1년1월1일~2011년 1월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발신번호는 일부 마킹처리되어 표기됩니다.)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로밍통화내역의 경우 국가별 반영시간이 조금 틀릴 수 있고, 대략 2주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이용신청서
  ②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 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류 필요.



알들폰 [Hello mobile]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