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모바일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SKT망 1회 최대정지가능기간 90일)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KT망)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 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헬로모바일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 Android OS (구글계열) )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구글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메뉴 경로
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APN (액세스포인트이름)→새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2) 다른 경로
메뉴→설정→무선제어→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하단의 새 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 3G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3G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우´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LTE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LTE
APN : lte.sktelecom.com
(단, LTE단말이지만 3G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경우 ´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APN 설정 후 3G 데이터를 잡지 못할 경우 재부팅 (3~4번)
※ 위 항목 중 단말 메뉴상에 없는 항목은 입력하지 않음
※ 단말 제조사별 APN 설정은 일반적으로 [설정]-[모바일 네트워크]또는[데이터 사용량]-[액세스 포인트 이름] 에서 설정 가능 , 제조사마다 설정 메뉴의 위치는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각 제조사를 통해 확인 필요
헬로모바일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헬로모바일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
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헬로모바일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olleh WiFi 이용가능지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zone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WiFi zon 검색처 : 올레닷컴(www.olleh.com) >
고객센터> 서비스이용안내>WiFi 이용안내>WiFi 설정안내 >olleh WiFi zone 찾기
-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되며, 지역 검색은 주소 정보 입력 또는 키워드 입력 형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헬로모바일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헬로모바일은 요금감면 대상 고객을 위하여 복지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 요금제는 장애인 / 국가유공자 (일부) / 기초생활수급자 / 차상위계층 / 복지단체 고객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가입비, USIM비 면제 혜택과 초과 국내 음성, 영상, 문자, 데이터 통화료 35%할인 제공됩니다.
■ 요금제 : 3G 요금제 (복지 7000) / LTE USIM 요금제 (LTE 복지19) / LTE 단말 요금제 (LTE 복지26)
헬로모바일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공통
요금제 > USIM 요금제
무약정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 유심 요금제로 가입하셨을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모바일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SKT망 1회 최대정지가능기간 90일)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KT망)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 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헬로모바일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 Android OS (구글계열) )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구글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메뉴 경로
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APN (액세스포인트이름)→새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2) 다른 경로
메뉴→설정→무선제어→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하단의 새 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 3G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3G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우´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LTE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LTE
APN : lte.sktelecom.com
(단, LTE단말이지만 3G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경우 ´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APN 설정 후 3G 데이터를 잡지 못할 경우 재부팅 (3~4번)
※ 위 항목 중 단말 메뉴상에 없는 항목은 입력하지 않음
※ 단말 제조사별 APN 설정은 일반적으로 [설정]-[모바일 네트워크]또는[데이터 사용량]-[액세스 포인트 이름] 에서 설정 가능 , 제조사마다 설정 메뉴의 위치는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각 제조사를 통해 확인 필요
헬로모바일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헬로모바일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
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헬로모바일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olleh WiFi 이용가능지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zone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WiFi zon 검색처 : 올레닷컴(www.olleh.com) >
고객센터> 서비스이용안내>WiFi 이용안내>WiFi 설정안내 >olleh WiFi zone 찾기
-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되며, 지역 검색은 주소 정보 입력 또는 키워드 입력 형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헬로모바일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헬로모바일은 요금감면 대상 고객을 위하여 복지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 요금제는 장애인 / 국가유공자 (일부) / 기초생활수급자 / 차상위계층 / 복지단체 고객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가입비, USIM비 면제 혜택과 초과 국내 음성, 영상, 문자, 데이터 통화료 35%할인 제공됩니다.
■ 요금제 : 3G 요금제 (복지 7000) / LTE USIM 요금제 (LTE 복지19) / LTE 단말 요금제 (LTE 복지26)
헬로모바일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공통
요금제 > USIM 요금제
무약정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 유심 요금제로 가입하셨을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