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기존통신사의 할인혜택이나 잔여 멤버십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제공받던 할인혜택 및 잔여멤버십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와 ARS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한 고객동의가 진행되며, 번호이동 인증 완료 전 확인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타통신사에서 이동했는데 전 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위약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이전 통신사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어플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 보험] 휴대폰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보험은 해지 시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시 변경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제공받던 할인혜택 및 잔여멤버십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와 ARS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한 고객동의가 진행되며, 번호이동 인증 완료 전 확인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타통신사에서 이동했는데 전 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저희 상품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위약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이전 통신사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신규가입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신규가입은 유심 수령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개통희망 번호는 개통요청서 작성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GS편의점에서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GS25 바로픽업을 통해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유심 교환쿠폰 수령 및 바로픽업 → 개통요청서 작성 → 개통처리 → 개통완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어플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 보험] 휴대폰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보험은 해지 시재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