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 해피콜을 못받았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해피콜을 못받았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해피콜 완료 될 때까지 일1회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신청서 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해피콜 미완료 상태인 경우, 접수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신청서를 잘못 작성했습니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유형/상품유형은 수정이 불가하며, 신청서 취소 후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접수한 신청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APP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APP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휴대폰 구매하면 약정이 없나요?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납부 하여도, 할인유형(공시지원금/24개월 요금할인)에 따라 24개월 약정은 발생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5G요금제로 바꾸고 싶습니다. 유심을 교체해야 하나요?
유심은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5G요금제로 바꾸고 5G단말기에 장착하면 5G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