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상품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신청서 작성완료 시, 휴대폰 번호/이메일주소로 신청내용이 카카오 알림톡 및 이메일 발송됩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불가 한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조회 메뉴)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기존사업자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기존사업자에 등록되어있는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실제 가입되어있는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내용의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기존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가입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며,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됩니다.(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할부금만 이전통신사를 통해 청구됩니다.)
신청서 작성완료 시, 휴대폰 번호/이메일주소로 신청내용이 카카오 알림톡 및 이메일 발송됩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불가 한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다이렉트몰 > 신청조회 메뉴)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기존사업자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진행이 되지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기존사업자에 등록되어있는 정보와 불일치 한 경우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실제 가입되어있는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을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내용의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기존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가입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U+알뜰모바일 번호이동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통신사는 제가 해지해야 하나요?
U+알뜰모바일 개통과 동시에 이전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며,사용하신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합산 청구됩니다.(단, 휴대폰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할부금만 이전통신사를 통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