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가입] 유심을 직접 구입할수 있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유심을 직접 구입할수 있나요?
유심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 셀프개통 전용관에서 유심 구매 후 택배/GS편의점에서 바로픽업 하기
2. 오픈마켓(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구매가능 (단, 판매시기는 별도 공지 하지 않음)
3. GS25편의점 유심구매하기
4. 가입신청서 작성 시 유심 배송방법을 '바로픽업(GS25편의점)'으로 선택하고 신청서 작성완료 시
문자로 GS편의점 유심교환 쿠폰 발송됩니다. 가까운 GS 편의점에서 쿠폰 보여주고 유심 수령하기

■ GS25 편의점 조회 : https://www.uplussave.com/gs/usim/shopList.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바로픽업 유심 교환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됐어요.
교환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4일까지 유효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바로픽업 신청 취소처리되기 때문에 개통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신청서는 최대 14일동안 보관되며, 이후에는 신청서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개통요청 마지막에 개통실패로 나와요.
1. 신규가입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 사유 확인 후 별도의 안내 없이 개통진행됩니다.
- 업무시간 내 :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업무시간 이외 : 익일 오전 내(공휴일 제외) 개통 진행되며, 완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그 외 : 개통진행중 고객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 해피콜이 진행되며 확인 후 개통처리 됩니다.

2. 번호이동 : 개통센터 상담사가 신청서에 작성된 연락처로 해피콜 진행합니다.
해피콜을 통해 실패사유 확인 후 개통 처리 됩니다.

■개통센터 : 1670-0283(유료), 080-808-0283(무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30분~13시 30분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