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HOME > 내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 메뉴 > 내정보 관리 > 내 가입정보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 작성후 개통요청 단계에서 이용할 휴대폰 번호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선택 후 바로 개통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해당번호는 이용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개통실패로 인한 상담사 개통처리시에는 임의의 휴대폰 번호로 개통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 가능한 성인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그 이상은 성인으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