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회선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여러 회선(번호)에 대해 회선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APP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APP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회선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납부 하는 사람의 명의를 다르게 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 은행자동이체를 다른사람 명의로 변경할 경우, 변경 납입자 정보확인을 위해 명의자 및 납부자 모두 고객센터 통화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은 어떤 요금제 인가요?
유심 데이터·통화 마음껏 상품은 매월 11GB의 기본 데이터가 제공되며, 11GB를 다 소진하셨을 경우 매일 2GB의 데이터가 충전됩니다.
일 2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실 경우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약정 기간에 따른 요금 할인 혜택이 있나요?
유심 알뜰, 유심 최강가성비 요금제는 24개월 약정 시 요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청소년, 복지 요금제는 12개월, 24개월 선택하여 기간에 따른 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약정 기간에 따른 요금 혜택이 있나요?
LTE청소년 요금제, LTE복지 요금제, 유심 알뜰요금제, 유심 최강 가성비 요금제, 유심 청소년 요금제, 유심 데이터전용 요금제는 24개월 약정 시 요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유심요금제도 약정이 있나요?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알뜰 요금제, 최강 가성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24개월 약정 시 요금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이벤트 확인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진행 중인 이벤트를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와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고객지원 > 이벤트 > 이벤트 참여하기.
■ 다이렉트몰 : HOME > 혜택보기 > 이벤트 참여하기 > 진행중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