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재난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재난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긴급재난문자 수신이 차단되었거나, 재난문자수신이 불가능한 휴대폰을 사용중이신 경우 재난문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해결방법
1. 휴대폰의 메시지 설정에서 긴급재난문자 수신기능을 해지하지 않았는지 확인
긴급재난문자 수신이 해지되어 있으면 재난 문자 수신 불가
2. 긴급재난문자 발송 주체인 국민안전처의 '안전디딤돌' 앱 다운로드

■ 재난 문자 수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
- 3G 휴대폰
- 2012,12,31 이전 출시된 4G 휴대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휴대폰(휴대폰+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휴대폰(휴대폰+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회선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중고 휴대폰 상태는 어떤 등급인가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를 거친 A급 휴대폰만 판매합니다.
사용 흔적이 거의 없거나 경미한 스크래치, 찍힘만 있는 휴대폰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제휴카드 할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제휴카드 할인은 카드사에서 제공하므로 해당 카드 요금청구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은 자동납부 등록하신 제휴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단, 카드 할인은 익월부터 적용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명의변경 시 할인혜택은 사라지나요?
모든 할인 프로모션은 명의 변경 시 혜택이 소멸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제휴카드 이용 시 U+알뜰모바일에 개통되어 있는 번호가 2개인데 모두 할인이 가능한가요?
할인은 1개의 번호에만 적용이 됩니다.
(카드사 전산 상 요금 인출이 먼저되는 번호(선 매입건)에 적용)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제휴카드 할인 시 카드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달라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명의자가 아닌 다른 분의 카드로 납부하셔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카드 명의자께서 직접 통화 해주셔야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