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포인트 재갱신(재충전)일은 언제인가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포인트 재갱신(재충전)일은 언제인가요?
매년 1월 1일에 포인트 재충전 됩니다.


기본 제공 포인트를 모두 사용 시 추가 충전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월 중 요금제를 변경할 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월 중간에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 기본료가 낮은 요금제 기준으로 등급 부여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월 중 가입 시 포인트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
월 중 가입이더라도 포인트는 연간 기준으로 일괄 지급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일반등급과 실버등급 변경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요금제 변경이 있을 경우 매월 초 부여되며,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어떤 요금제로 적용 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최종 변경한 요금제 기준으로 등급 반영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다회선일 경우 회선별로 멤버십 발급가능한가요?
회선이 여러개라도 가입자 기준으로 멤버십이 발급됩니다.(1명)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휴대폰 일시정지 시 멤버십 사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시 등급이 변동된다면 당일정지 → 당일정지해제 하는 고객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일시정지 시 멤버십은 사용정지되며, 일시정지 해제 요청일 다음날 '일반'등급으로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제휴업체는 상세안내에 나온 업체가 전부인가요?
네, 현재 제휴 업체이며, 추후 확대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멤버십 플라스틱(실물) 카드는 없나요?
별도 플라스틱 카드는 없습니다. 멤버십 앱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멤버십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료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FAQ | 멤버십 앱 로그인 시 휴대폰 번호 또는 생년월일로 인증 가능한가요?
가입 시 사용자 인증 후 가입완료 되시면 이후 사용 시 휴대폰번호 및 생년월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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