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 주문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 주문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이력을 음성으로 확인하려면, 등록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해주세요.
"헤이 클로바, 엘지생활건강샵에서 주문내역 알려줘"
        

앱으로 확인하려면,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U+AI_어벤져스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LG생활건강샵'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 LG생활건강샵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LG건강샵의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지금 듣고있는 라디오가 편성표와 달라요.
라디오서비스는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방송사 사정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이 변경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은 방송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채널은 수도권 채널의 방송을 제공하므로 지역방송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 타임랩스 기능은 무엇인가요?

타임랩스란 고객이 설정한 시간 동안 촬영한 200여 장의 사진으로 15초 영상을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랩스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타임랩스 촬영] 기능을 켜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요일 선택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가 알려주는 운세 정보는 어떤 기준으로 알려주나요?
네이버 클로바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 등록한 네이버 계정의 생년월일 정보를 기준으로 오늘의 운세, 이달의 운세,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를 안내해 드립니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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