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여러 대라면 네이버 계정도 여러 개가 필요한가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여러 대라면 네이버 계정도 여러 개가 필요한가요?
하나의 네이버 계정에 여러 대의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별로 다른 네이버 계정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1인당 3개까지 네이버 계정을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량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음악을 듣는 동안 음량을 조정하려면, 설정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볼륨 높여줘/낮춰줘"
"헤이 클로바, 볼륨 5로 해줘"
"헤이 클로바, 지금 볼륨 몇이야?"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플러그는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러그에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스마트홈 Easy 앱] 앱을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개선 의견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문의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또는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내정보]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답변을 드립니다.





[U+스마트홈 Easy 앱] 앱을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개선 의견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문의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또는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내정보] →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답변을 드립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 쇼핑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엘지생활건강샵에서 비욘드 스킨 얼마야?”
"헤이 클로바, 엘지생활건강샵에서 세탁세제 얼마야?”
"헤이 클로바, 엘지생활건강샵에서 스킨 추천해줘”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을 반복재생하거나 랜덤재생할 수 있나요?
특정한 음악을 반복해서 듣거나 여러 음악을 순서와 상관없이 듣고 싶을 때,
음악을 듣는 동안 설정한 호출어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그 음악 반복 재생해줘"
"헤이 클로바, 아이유 노래 랜덤으로 틀어줘"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