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Mobile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저장 및 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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