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의 하루 2GB를 모두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100 % LTE 데이터팩에서 제공된 일 2GB 소진 시, 가입한 기본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에서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만약 요금제의 기본제공량 또한 모두 소진된다면,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추가요금이 과금됩니다.
U+ 전용 앱 이용 중 타 사이트(외부 인터넷 주소)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 되거나 별도 과금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스마트폰뱅킹에서 USIM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은 휴대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마트폰뱅킹(모바일뱅킹)은 신한은행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중은행과 증권사, 공공기관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U+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