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하는 기본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①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을 이용해 musicbellring.com에 접속하기
② 메인화면에서 [추천] 누르기
③ ‘테마’ 메뉴 오른쪽의 [더 보기] 누르기
④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⑤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⑥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⑦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 뮤직벨링 앱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뮤직벨링’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테마스페셜] 누르기
③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④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⑤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⑥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
[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U+모바일tv 앱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이용하다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30일 이상 이용했다면 언제든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