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벨&음을 구매했습니다. 벨&음도 무료공제되나요?

유플러스 MOBILE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벨&음을 구매했습니다. 벨&음도 무료공제되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 보관함이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상태를 확인 및 설정, 변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MY메뉴 → 재설정함(1년 무료)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구매 보관함
        

My통화연결음보관함은 기본/시간대/요일음/친구번호별/기념일음, 구매보관함, 재설정함(무료), 내설정이력,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달자동변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1곡, 시간대 1곡, 요일음 1곡, 친구번호별 10곡, 기념일 5곡, 선물보관함 10곡, 총 28곡이 보관됩니다.
         
▶선물/앨범보관함
 선물 받은 통화연결음이 보관되어 있어 언제든 기본음/친구별음/시간대음/기념일음으로 설정가능합니다.
단, 선물보관함에 10곡이 있을 경우 통화연결음 선물을 받을 수 없고, 설정/삭제시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앨범(서비스종료)에서 구매한 곡을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으로 설정 및
친구에게 선물 또는 삭제 가능합니다. 단,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재설정함(무료)
통화연결음 재설정함(보관함)에는 구매한 통화연결음이 1년 동안 보관되며,
보관 중인 통화연결음은 무료로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하기는 유료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유플러스 MOBILE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유플러스 MOBILE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를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요약해서 문자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설정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안 왔어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