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당신의 U+ APP을 통해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당신의U+ App에서 해지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유비키인증서 > 해지
▶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유비키인증서 > 해지







유플러스 MOBILE  [PASS쿠폰팩] 받은 쿠폰은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
가입 첫 달에 받은 쿠폰은 받은 순간부터 다음 달 마지막 날까지 쓸 수 있습니다. 다만 편의점 쿠폰팩은 받은 순간부터 30일 동안 쓸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한 다음 달부터는 매달 1일 쿠폰을 받게 되며,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쓰지 않은 쿠폰은 자동으로 사라지니, 유효기간 안에 쿠폰을 꼭 사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휴대폰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이용내역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이용내역 조회

            
※ 휴대폰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micro-pay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휴대폰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이용내역
 - U+멤버스 앱 : 메인화면 상단'≡' → 사용 내역
 - 홈페이지 :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이용내역 조회
              
▶ 휴대폰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micro-pay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결제 설정 → 사용가능금액 변경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 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