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아파트청약케어] 어떻게 이용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아파트청약케어] 어떻게 이용하나요?
아파트청약케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청약케어 홈페이지: www.aptcare.kr
아파트청약케어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아파트청약케어' 앱 설치 후 실행





유플러스 MOBILE [아파트청약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있나요?

아니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네트워크 장애나 시스템 오류 등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잠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앱에서 [모바일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U+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U+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바이브 마음껏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바이브 마음껏듣기 부가서비스는 LG U+통신사를 이용 중인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바이브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바이브 마음껏듣기] NAVER VIBE 자체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현재 NAVER VIBE에서 자체 상품을 이용하거나,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의 콘텐츠 혜택으로 '바이브'를 이용하고 계실 경우 'U+ 바이브 부가서비스'를 중복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