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앱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어떤 서비스인가요?
본인확인기관인 통신사의 PASS앱을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을 삭제하더라도 서비스 가입은 계속 유지됩니다. 앱을 설치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세이프캐시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가입 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가맹점으로서 서비스 도입을 원할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developers.passlogin.com 에서 서비스 신청 및 가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