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 한대의 수신기로 2대의 tv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Sky Life [TV] 한대의 수신기로 2대의 tv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SkyLife의 수신기는 한대의 수신기는 한대의 tv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ky Life [TV] 해외에서 시청 할 수 있나요?

 위성 신호의 전파 월경을 통해 해외 일부지역까지 신호가 도달할 수는 있지만 현재 SkyLife는 대한민국 영토 내에서만 가입하여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Sky Life [TV]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양도/양수인의 동의하에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변경 희망 시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로 송부
- 양수가 개인인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간편한 명의변경 처리 가능
- 명의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우편 수령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에서 다운로드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 연락
1) 팩스 발송 (02-2620-0913 / 고객님의 팩스번호 확인 필요)
2) 우편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SkyLife 명의변경 담당자 앞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다만,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는 요금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하며, 명의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 Life [TV] 이번 달 청구서를 아직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청구서가 부달된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청구서 정보(청구지 주소/이메일/전화번호 등)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의 경우 청구서 재발행을 요청하시면 납기일(업무일기준 매월25일)을 연장하여 발송 가능하며, 연장된 납부기한 내에 납부하시면 가산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일회성 신용카드 결제(납부 카드의 카드주와 통화 진행 후)를 하시거나 고객님의 전용계좌(가상계좌)를 안내받아 입금하시면 즉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Sky Life [TV]Q 요금 납기일이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매월 25일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을 하고 있습니다
- 추가인출일 : 익월 2일, 12일, 18일(휴일 시 익 영업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매월 15일
- 1차 승인 : 매월 15일~16일경 / 2차 승인 : 매월 25일~26일경/ 3차 승인 : 익월 초(휴일 시 익 영업일)

● 지로 : 매월 25일, 말일자 중 선택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납기일 이후 납부 시 가산금이 발생됩니다.
※ 미납 및 이번 달 요금은 신용카드/전용계좌/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Sky Life [TV]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요금납부 변경은
- 요금 납부자 및 납부방법을 변경하는 경우
- 요금 납부자는 동일하나 납부방법만 변경하는 경우
- 요금 청구 주소지를 변경하는 경우
- 상기 3가지 모두 변경하는 경우입니다.

● 납부방법 변경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MY스카이]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을 통해 변경
(* 요금 납부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요금안내] > [요금납부방법] 참조)

※ 변경시 유의사항
- 요금납부 내용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내용 및 방법으로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예) 요금 납부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한 경우 다음 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
예) 요금 청구지 주소를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 청구서 발송
- 매월 1일(24:00)까지가 마감일로 해당 일 이후 변경분은 익월 반영



출처 KT 스카이라이프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