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e Mate - 소비를 했는데 소비내역이 아예 없다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리브메이트 - 소비를 했는데 소비내역이 아예 없다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해당 월에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지 않으셨다면 소비내역이 나오지 않을수 있습니다. 해당월 내 소비 금액 바로아래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소비내역이 업데이트 되어 바로 소비내역이 확인됩니다.





리브메이트 - 월초에는 소비내역이 연동이 안되는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해당 월에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지 않으셨다면 소비내역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월 내 소비 금액 바로아래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소비내역이 업데이트 되어 바로 소비내역이 확인됩니다.





리브메이트 - 나의 자산을 한번에 조회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마이데이터 관리 > 데이터가져오기 > 한번에 인증]을 통해 연동하면 내 자산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 자산합계액을 내가 원하는 자산만 합하여 보여질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자산 > 내 자산] 페이지 상단 '설정'을 선택 후 '자산합계설정' 에서 내가 원하는 자산으로 설정/해제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자산금액은 표시되지 않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자산 > 내 자산]페이지 상단 '설정'을 선택 후 '자산금액 가리기' 선택하시면 자산금액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리브메이트 - 「짠테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짠테크는 소액의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증권계좌에 주기적으로 이체하여 고객의 자산모으기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 - 「투자꿀팁」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투자꿀팁은 고객의 투자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는 서비스이며, 아래와 같이 두 가지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주식 : 주식 시세조회, 테마 정보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 오늘의 투자날씨 : AI 분석을 통해 투자 정보를 제공



리브메이트 - 「보험매니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보험매니저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내 보험 진단하기 :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연동하여 가입보험의 보장분석을 통해 부족한 또는 중복 보장 진단해주는 서비스 - 병원비 청구하기 : 서류 없이 간편하게 실손 의료보험 청구가 가능한 서비스




리브메이트 - 「오늘의 주식」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오늘의 주식은 주식 시세, 테마 정보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자산연동하신 경우 보유한 주식 종목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리브메이트 - 「오늘의 투자날씨」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오늘의 투자날씨는 투자에 관련된 정보를 AI기술을 기반으로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인기 투자 업종 및 업종별 투자 전망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며, 날씨를 받아보는 것처럼 투자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