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바둑] 베팅대국에서 유리한 상황인데 패처리 되었습니다. 베팅결과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넷마블 바둑에서는 인터넷 대국의 특성상 접속장애, 마우스미스 등으로 인한 결과는 원칙적으로 그대로 인정됩니다.
다만, 불성실 여부를 프로기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판단해 불성실 대국으로 인정되면 정책에 따라 제재되며, 잘못 지급된 배당금을 베팅대국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모두 회수 및 정상지급 합니다.
넷마블 [바둑] 허위신고를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
불량이용자에 대해서는 회원님들께서 신고 후 1:1문의를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 운영진에서 해당 대국/대화에 대한 내용을 검토 후 조치하고 있기 때문에 허위신고로 인한 제재조치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허위신고를 한 아이디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한 내용은 언제 처리되나요?
신고 후 1:1문의가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검토 후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최대 72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신고된 내용에 대해서는 검토 후 답변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답변은 MY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제재사유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넷마블 바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고객지원] > [이용제한내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결과가 이상해요.
접수하신 1:1문의의 신고결과에 이의가 있으신 경우 다시 한 번[1:1문의]로 자세한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검토 후 재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내용이 이상한 대화명은 어떤 제재를 받나요?
신고하신 대화명은 운영진에서 검토 후 불량대화명으로 확인될 때에는 넷마블 바둑 영구정지 조치 후 수정기회를 1회 부여하고 있습니다.
* 불량대화명 : 사회일반적으로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수 있는 대화명 또는 분쟁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되는 대화명
넷마블 [바둑] 바둑 영구정지되면 넷마블 다른 게임은 이용할 수 있나요?
넷마블 바둑 영구정지는 바둑 게임에만 해당됩니다.
넷마블의 다른 게임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대국실 입장 시 넷마블 바둑 이용제한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요.
불량이용자로 신고되어 제재조치가 되었을 때에는 대국실 접속 시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서 대국실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제재사유에 대해서는 [이용제한내역]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자동계가오류로 승패가 바뀌었어요.
자동계가오류가 발생하여 승패가 바뀌었을 때에는 신고 후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검토 후 정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국 신고방법]
[신고]를 클릭합니다.
[대국신고]를 선택 → [신고사유]에서 [자동계가오류]를 선택 → [신고]버튼을 클릭
<1:1문의 접수방법>
대기실 상단의[1:1문의]를 선택합니다.
[분류]에서 [자동계가오류]를 선택 → [제목]과 [내용]을 작성 → [등록]
넷마블 [바둑] 프리미엄 해지 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바둑 프리미엄 해지는 [즉시해지]가 아닌 사이트 내에서 직접 [예약해지]를 해주셔야 하며, 다음 달 1일 자동으로 탈퇴가 됩니다.
해지 신청하신 달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넷마블 회원 탈퇴 시 바둑 프리미엄 결제한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넷마블 회원 탈퇴를 할 때에는 프리미엄 서비스(자동결제)를 먼저 [예약해지] 하신 후 탈퇴를 하셔야 합니다.
바둑 프리미엄 서비스(자동결제)를 신청하신 경우 [즉시해지]가 아닌 사이트 내에서 직접 [예약해지]가 가능하며 다음 달 1일 자동으로 탈퇴가 됩니다.
해지 신청하신 달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프리미엄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바둑 프리미엄 결제는 휴대폰, 신용카드, 일반전화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넷마블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
넷마블 바둑에서는 인터넷 대국의 특성상 접속장애, 마우스미스 등으로 인한 결과는 원칙적으로 그대로 인정됩니다.
다만, 불성실 여부를 프로기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판단해 불성실 대국으로 인정되면 정책에 따라 제재되며, 잘못 지급된 배당금을 베팅대국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모두 회수 및 정상지급 합니다.
넷마블 [바둑] 허위신고를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
불량이용자에 대해서는 회원님들께서 신고 후 1:1문의를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 운영진에서 해당 대국/대화에 대한 내용을 검토 후 조치하고 있기 때문에 허위신고로 인한 제재조치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허위신고를 한 아이디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한 내용은 언제 처리되나요?
신고 후 1:1문의가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검토 후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최대 72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신고된 내용에 대해서는 검토 후 답변을 보내드리고 있으며, 답변은 MY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제재사유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넷마블 바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고객지원] > [이용제한내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신고결과가 이상해요.
접수하신 1:1문의의 신고결과에 이의가 있으신 경우 다시 한 번[1:1문의]로 자세한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검토 후 재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내용이 이상한 대화명은 어떤 제재를 받나요?
신고하신 대화명은 운영진에서 검토 후 불량대화명으로 확인될 때에는 넷마블 바둑 영구정지 조치 후 수정기회를 1회 부여하고 있습니다.
* 불량대화명 : 사회일반적으로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수 있는 대화명 또는 분쟁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되는 대화명
넷마블 [바둑] 바둑 영구정지되면 넷마블 다른 게임은 이용할 수 있나요?
넷마블 바둑 영구정지는 바둑 게임에만 해당됩니다.
넷마블의 다른 게임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대국실 입장 시 넷마블 바둑 이용제한 메시지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요.
불량이용자로 신고되어 제재조치가 되었을 때에는 대국실 접속 시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서 대국실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제재사유에 대해서는 [이용제한내역]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자동계가오류로 승패가 바뀌었어요.
자동계가오류가 발생하여 승패가 바뀌었을 때에는 신고 후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검토 후 정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국 신고방법]
[신고]를 클릭합니다.
[대국신고]를 선택 → [신고사유]에서 [자동계가오류]를 선택 → [신고]버튼을 클릭
<1:1문의 접수방법>
대기실 상단의[1:1문의]를 선택합니다.
[분류]에서 [자동계가오류]를 선택 → [제목]과 [내용]을 작성 → [등록]
넷마블 [바둑] 프리미엄 해지 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바둑 프리미엄 해지는 [즉시해지]가 아닌 사이트 내에서 직접 [예약해지]를 해주셔야 하며, 다음 달 1일 자동으로 탈퇴가 됩니다.
해지 신청하신 달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넷마블 회원 탈퇴 시 바둑 프리미엄 결제한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넷마블 회원 탈퇴를 할 때에는 프리미엄 서비스(자동결제)를 먼저 [예약해지] 하신 후 탈퇴를 하셔야 합니다.
바둑 프리미엄 서비스(자동결제)를 신청하신 경우 [즉시해지]가 아닌 사이트 내에서 직접 [예약해지]가 가능하며 다음 달 1일 자동으로 탈퇴가 됩니다.
해지 신청하신 달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프리미엄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바둑 프리미엄 결제는 휴대폰, 신용카드, 일반전화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넷마블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