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T월드 이용안내] T world App에 대해 알려주세요.

SKT [T월드 이용안내] T world App에 대해 알려주세요.
T world App은 휴대폰에 설치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3G/LTE 환경에서도 데이터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메뉴 이용 시/해외 로밍 이용 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홈
잔여데이터량/청구요금/데이터선물/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현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나의 데이터/통화
실시간잔여량/T끼리데이터선물/리필쿠폰/최근 충전/선물내역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나의 요금
요금안내서/실시간 이용요금/요금안내서 설정/납부방법/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요금납부내역 조회 등을 설정합니다.

■ 나의 가입 정보
나의 요금제/부가상품/결합상품 등 다양한 나의 정보를 조회합니다.

■ T우주
T우주에서 다양한 구독상품을 가입하고 이용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T멤버십
멤버십 바코드를 바로 이용할 수 있고, 나의 멤버십 혜택 내용과 다양한 제휴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혜택/할인/이벤트
내가 받은 혜택을 모아서 보여주며, SK텔레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부가서비스/인터넷전화IPTV보안/T로밍/T앱
현재 사용 중인 상품 서비스의 확인, 다양한 SK텔레콤의 상품 서비스를 확인/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지점/대리점/AS센터/임대폰 제공 매장 찾기, 상담하기, 자주 하는 질문, 필요서류 등 안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젯
위젯을 통해 잔여 데이터량/음성량/문자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Android]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때 잔여량 표기 안되고 “위젯을 설정하세요.” 또는 “요금제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아래 방법으로 T world 앱 삭제 후 재설치 해 주세요.
- 단말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후 데이터 삭제
- 단말기의 설정 >  어플리케이션 > T world > 업데이트 제거/앱 삭제
- Google Play store > T world 검색 > 업데이트 및 설치 진행




SKT [T월드 이용안내]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Data함께쓰기Basic 요금제에 가입한 태블릿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간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태블릿은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 인증 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앱에서 자동 납부를 신청/변경/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앱 >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납부 방법
※ 문자(SMS) 또는 아이핀을 통한 본인인증 후 공동인증서로 추가 인증을 해야 자동 납부 신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G/3G/LTE 기기에서 5G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5G 기기에서 3G/LTE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5G 기기는 5G 기기로만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 문자(SMS), 공동인증서, 아이핀 중 택1하여 본인인증을 한 뒤에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 2회, 월 10회까지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 후 변경된 기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한 경우 기기변경 후에도 할부가 유지됩니다.
- 개통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마지막 날까지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예: 9월에 개통했다면 10월 31일까지 기기변경할 수 없음)

*단, 자급제폰(OMD)에서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기기변경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 중고 기기 또는 자급제폰(OMD)으로 기기변경하는 경우에는 T지원금 약정, 약정위약금 2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기에 대한 지원금 등을 받은 적이 있으면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변경을 위해 일부 부가서비스는 따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T월드 홈페이지의 [사용 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해지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해지 방법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기변경 시 문자 스팸 필터링(무료)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단, 유심 기기변경 시 제외)

- 기기변경 시 기기에 따라 요금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완료 후 원하시는 요금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이 들어가는 기기인 경우 기기변경 후 유심을 반드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별로 유심의 크기가 다를 수 있으며, 유심 크기가 맞지 않는 경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새 유심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CH-V920, SCH-W110, SCH-W120, LG-SW2000 기종 사용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폰(PPS) 사용 고객님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군인 특수 개인 고객님(SP1), 경찰 특수 개인 고객님(NP2)은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일부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