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T월드 [T우주]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고객님의 SK pay 계정으로 매월 지급 됩니다. SK pay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신 경우 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적립된 11번가 쇼핑 포인트는 11번가에서 쇼핑 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SK pay로 결제 시에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Shop, 환금성 제품 등 구매 시 사용 불가)




T월드 [T우주] 아마존 해외직구 할인쿠폰은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아마존 해외직구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T월드 [T우주] 다음번 정기결제일은 언제인가요?
매월 '처음 결제하신 날'에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
(9월 5일에 가입하신 고객은 10월 5일, 11월 5일 결제합니다)

처음 결제하신 날이 없는 달은, 해당월의 '말일'에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
(1월 31일에 가입하신 고객은, 2월 28일(말일), 3월 31일, 4월 30일(말일) 결제합니다)




T월드 [T우주] 구독 할인쿠폰 사용 후 해지 환불하면 구독 할인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구독 할인쿠폰을 적용한 후에 해지하시면 적용된 쿠폰은 소멸 됩니다.

쿠폰의 할인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바로 소멸되고 복원되지 않으니, 해지 전에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T월드 [T우주] SK텔레콤 고객은 우주패스, 구독상품 가입 시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우주패스 가입시 wavve앤 데이터, wavve앤 데이터 플러스, FLO앤 데이터, FLO앤 데이터 플러스를 추가혜택으로 선택하시면 요금제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5GX 프라임, T플랜 스페셜/시니어 스페셜 요금제 이용 고객 : 5,000원 할인
- 5GX 플래티넘, T플랜 맥스 요금제 이용 고객 : 7,000원 할인

wavve앤 데이터, wavve앤 데이터 플러스, FLO앤 데이터, FLO앤 데이터 플러스를 구독상품 단독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도, 이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5GX 프라임, T플랜 스페셜/시니어 스페셜 요금제 이용 고객 : 70% 할인
- 5GX 플래티넘, T플랜 맥스 요금제 이용 고객 : 100% 할인

* wavve앤 데이터, FLO앤 데이터 이용 기준으로, 이용 상품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avve, FLO 상품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T월드 [T우주]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이용중인 상품의 결제 수단은 언제든지 변경 가능 합니다.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 또는 모바일 T월드의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결제수단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T월드 [T우주]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실패되면 어떻게 되나요?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실패되면, 자정까지 추가로 2회 더 결제를 시도합니다. (최초 결제 시도 포함 총 3회 결제 시도)

만약 정기결제일 자정까지 결제되지 않으면, 다음날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며 다음날 자정까지 고객이 직접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일 다음날까지 결제되지 않은 경우 이용 중인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이후 다시 가입하시면 새롭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구독상품 해지 시 이용 중인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해지신청한 경우 이용기간 만료일 전까지는 이용 중인 혜택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와 별개로 즉시종료 요청한 경우 이용권 상품은 즉시 사용중단 됩니다.
쿠폰 상품은 사용하지 않고 즉시종료 하더라도 쿠폰 회수 처리하지 않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한 환불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와 같은 바코드 상품은 해지처리 즉시, 이용이 불가하도록 처리됩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구독상품 해지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다음 정기결제일까지 구독상품을 이용하고 해지 처리하는 해지신청의 경우에는 납부한 금액만큼 상품을 이용한 후에 해지 처리 되기 때문에 별도의 환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지와 별개로 고객이 즉시종료 요청한 경우는 혜택의 사용 여부, 7일 경과여부 등에 따라 환불 수준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혜택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7일 이내에는 전액환불, 7일 이후에는 일할환불 처리되며, 혜택을 사용했을 경우에는 회수 가능 여부에 따라 일할환불, 환불불가 처리됩니다. (V컬러링, 쿠폰형 상품 등 일부 상품은 가입과 동시에 사용처리가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구독상품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 또는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해지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T월드의 'T우주' > '나의 구독' 화면에서 [해지 신청] 버튼을 눌러 우주패스 또는 구독상품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의 경우, 상품 전체를 해지할지 아니면 추가혜택은 그대로 이용할 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우주패스 all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T월드 [T우주]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구매금액 관계없이 적용되나요?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모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T월드 [T우주]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은 모든 아마존 상품에 해당되나요?
일부 상품은 제외됩니다. 무료배송 혜택 대상 상품은 11번가 '아마존' 카테고리에 상품별로 무료배송 여부가 표시됩니다.




T월드 [T우주]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배송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11번가의 '아마존' 카테고리에서 아마존 해외직구 상품을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all 가입 후 우주패스 mini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을 위해 구독 전용 고객센터(SK텔레콤 고객 1505, 타통신사 고객 1800-0515)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요청 시 월중에 즉시 변경할 수는 없고, 다음 결제일의 다음날 변경됩니다.




T월드 [T우주]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가입 후 추가혜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모두 추가혜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매월 정기결제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T월드 '나의 구독'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PC 버전 T월드에서는 변경 기능을 아직 지원하지 않으며, 곧 지원 예정입니다.)

특별히 변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에 선택한 추가혜택이 계속 제공됩니다. 월중에 즉시 변경하는 기능은 없고, 변경 예약으로서 다음 결제일 다음날 변경됩니다.




T월드 [T우주] SK텔레콤 가입자가 아닌 경우에도 구독상품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우주패스 및 구독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SK텔레콤 이동전화 가입 고객인 경우에는 요금제와 연계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엠버십]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택시공중전화 개인용은 가입 할 수 있음), 카드체크기, WiBro 가입고객,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발급이 불가 합니다.





T월드 [T엠버십]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T엠버십]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엠버십]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T월드 [T엠버십] [APP] 다회선 이용 중인데, 위젯에서 노출되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T멤버십 위젯에는 T world에서 설정된 대표회선 기준으로 멤버십 카드번호가 노출됩니다.
T world에서 대표회선을 변경하시면 위젯에서 해당 회선의 멤버십카드가 노출됩니다.

 


T월드 [T엠버십] T멤버십에서 신청한 멤버십 카드를 다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신청했을 경우, T world > my T > 나의 멤버십 > 멤버십 등급정보 > 멤버십카드 해지하기(버튼)에서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신청 당일 취소는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