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푸드] 매장에서 구입한 푸드를 다시 데워줄 수 있나요? (재워밍 요청)
푸드는 구입 즉시 제공되고 있으며, 제공된 제품은 푸드의 보관 상태 및 위생, 맛/품질 변화 등의 사유로 재워밍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이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발행되는 스타벅스의 물품형 상품권입니다.
2017년 8월 출시 된 대표적인 스타벅스의 선물 서비스로서, e-Gift Item은 스타벅스 앱 하단 [Gift] 메뉴를 통해 구매하고 카카오톡, 라인 및 SMS를 통해 선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Gift Shop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타벅스의 다양한 물품/금액형 상품권을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추천받고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 서비스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선물부터 테마에 따른 선물까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물을 선택할 수 있고, 스타벅스의 캐릭터를 이용한 감성적인 메시지 카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받은 사람이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에 선물을 등록하면 Gift 내 받은선물함에서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렌 오더 주문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골드카드 발급 신청을 했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제작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는 2020년 1월 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전에 발급 신청하셨던 건들은 2020년 7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시도록 최대한 수령 기간을 길게 지정하였으며, 그 이후에는 모두 폐기 처리되어 수령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실물 골드카드는 종료되었으나, e-골드카드 발급은 지속 운영하오니 골드회원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회원가입/로그인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시 구매혜택이 있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 전 휴대폰번호를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으로 ""GUEST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시면 구매금액 10만원 당, Buy One Get One (BOGO) e-쿠폰이 제공됩니다.
[설정 > GUEST 리워드 인증]을 통해 비회원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GUEST 리워드 BOGO (Buy One Get One) e-쿠폰을 받기 위한 구매실적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또한, 구매 실적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BOGO e-쿠폰 적립 현황은 결제 전자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기간에는 e-스티커 적립현황 추가 확인 가능)
구매실적의 유효기간은 GUEST 인증 후, 첫 사이렌 오더를 이용한 당해년도부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이며 (예. 2019년 6월 1일 첫 구매 시, 2020년 12월 31일까지 최초 유효기간 설정), 그 이후에는 1년 단위로 실적이 집계됩니다.
1년 단위로 구매실적 적립/소멸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UEST로 모바일 APP을 이용 중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GUEST 리워드를 위한 보유 쿠폰 및 구매실적은 모두 회원계정으로 이관됩니다.
단, 주문내역, 전자영수증 및 알림함은 초기화됩니다.
GUEST 구매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시
-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환 시에는 기존 GUEST 구매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이용 중인데, 무기명 카드의 구매실적과 GUEST 리워드의 구매실적을 합산할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혜택과 GUEST 리워드는 별도의 리워드 서비스로서,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스타벅스 매장에서 캡슐 상품도 판매하나요?
네. 스타벅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매장 및 일부 MD 미판매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스타벅스 앳홈 by 캡슐커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돌체구스토용 캡슐 4종)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케어] 매장 고주파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허용되어 있는데 고주파 인식으로 매장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매장내 화장실 등)일 수 있습니다.
*IOS
① 설정–스타벅스–마이크 설정 ON
②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Android
① OS 설정–어플리케이션–스타벅스–마이크권한 ON–스타벅스 앱 실행
② OS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매장의 'POS 주변' 또는 복층 매장의 경우 '각 층의 고주파 장비 주변'에서 앱 메인 화면을 열고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컨디먼트 바' 또는 '매장내 화장실'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여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 화장실의 경우, QR로 매장인식하기를 통해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티커 형태로 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로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는 조회/적립/사용 모두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SR(스타벅스리워드) 가입을 통해 회원이 되시면 자동 발급되는 e-프리퀀시 바코드(전자 바코드 형태) 또는 무기명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푸드는 구입 즉시 제공되고 있으며, 제공된 제품은 푸드의 보관 상태 및 위생, 맛/품질 변화 등의 사유로 재워밍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e-Gift Item이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발행되는 스타벅스의 물품형 상품권입니다.
2017년 8월 출시 된 대표적인 스타벅스의 선물 서비스로서, e-Gift Item은 스타벅스 앱 하단 [Gift] 메뉴를 통해 구매하고 카카오톡, 라인 및 SMS를 통해 선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e-Gift Item] Gift Shop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타벅스의 다양한 물품/금액형 상품권을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추천받고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 서비스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선물부터 테마에 따른 선물까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물을 선택할 수 있고, 스타벅스의 캐릭터를 이용한 감성적인 메시지 카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받은 사람이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에 선물을 등록하면 Gift 내 받은선물함에서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렌 오더 주문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골드카드 발급 신청을 했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제작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는 2020년 1월 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전에 발급 신청하셨던 건들은 2020년 7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시도록 최대한 수령 기간을 길게 지정하였으며, 그 이후에는 모두 폐기 처리되어 수령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실물 골드카드는 종료되었으나, e-골드카드 발급은 지속 운영하오니 골드회원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회원가입/로그인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시 구매혜택이 있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 전 휴대폰번호를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으로 ""GUEST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시면 구매금액 10만원 당, Buy One Get One (BOGO) e-쿠폰이 제공됩니다.
[설정 > GUEST 리워드 인증]을 통해 비회원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GUEST 리워드 BOGO (Buy One Get One) e-쿠폰을 받기 위한 구매실적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또한, 구매 실적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BOGO e-쿠폰 적립 현황은 결제 전자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기간에는 e-스티커 적립현황 추가 확인 가능)
구매실적의 유효기간은 GUEST 인증 후, 첫 사이렌 오더를 이용한 당해년도부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이며 (예. 2019년 6월 1일 첫 구매 시, 2020년 12월 31일까지 최초 유효기간 설정), 그 이후에는 1년 단위로 실적이 집계됩니다.
1년 단위로 구매실적 적립/소멸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UEST로 모바일 APP을 이용 중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GUEST 리워드를 위한 보유 쿠폰 및 구매실적은 모두 회원계정으로 이관됩니다.
단, 주문내역, 전자영수증 및 알림함은 초기화됩니다.
GUEST 구매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시
-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환 시에는 기존 GUEST 구매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이용 중인데, 무기명 카드의 구매실적과 GUEST 리워드의 구매실적을 합산할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혜택과 GUEST 리워드는 별도의 리워드 서비스로서,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스타벅스 매장에서 캡슐 상품도 판매하나요?
네. 스타벅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매장 및 일부 MD 미판매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스타벅스 앳홈 by 캡슐커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돌체구스토용 캡슐 4종)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케어] 매장 고주파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허용되어 있는데 고주파 인식으로 매장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매장내 화장실 등)일 수 있습니다.
*IOS
① 설정–스타벅스–마이크 설정 ON
②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Android
① OS 설정–어플리케이션–스타벅스–마이크권한 ON–스타벅스 앱 실행
② OS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매장의 'POS 주변' 또는 복층 매장의 경우 '각 층의 고주파 장비 주변'에서 앱 메인 화면을 열고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컨디먼트 바' 또는 '매장내 화장실'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여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 화장실의 경우, QR로 매장인식하기를 통해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스티커 형태로 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로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구) e-프리퀀시 바코드는 조회/적립/사용 모두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SR(스타벅스리워드) 가입을 통해 회원이 되시면 자동 발급되는 e-프리퀀시 바코드(전자 바코드 형태) 또는 무기명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