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hello mob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유무선 망내외 무한인데, 해당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KT망
요금제 > 기타
통신사나 유무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음성통화의 경우 모두 무제한 무료 입니다. (단, 영상통화 제외)
■ 음성무제한 무료적용 대상
- 이동전화(010,011,017,016,018,019)통화
- 16개 대역별 유선번호(지역번호 02 031 032 033 041 042 043 051 052 053 054 055 061 062 063 064 )
- 인터넷전화(070)
■ 미적용 대상
- 최초 수신번호가 전국 대표번호 (1644, 1588, 1577)
- 전화정보서비스(060등)
- TRS(013)
- 국내 영상통화
- 개인번호 서비스 (050)
hello moble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hello mob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유무선 망내외 무한인데, 해당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KT망
요금제 > 기타
통신사나 유무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음성통화의 경우 모두 무제한 무료 입니다. (단, 영상통화 제외)
■ 음성무제한 무료적용 대상
- 이동전화(010,011,017,016,018,019)통화
- 16개 대역별 유선번호(지역번호 02 031 032 033 041 042 043 051 052 053 054 055 061 062 063 064 )
- 인터넷전화(070)
■ 미적용 대상
- 최초 수신번호가 전국 대표번호 (1644, 1588, 1577)
- 전화정보서비스(060등)
- TRS(013)
- 국내 영상통화
- 개인번호 서비스 (050)
hello moble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hello moble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le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hello moble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