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 2014년 7월이전 단말기와 이후 단말기에 유심인식은 어떻게 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2014년 7월이전 단말기와 이후 단말기에 유심인식은 어떻게 되나요?
2014년 7월이전은 MNO와 동일하게 자사 단말기만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단말은 홈페이지 "사용가능단말"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pps.uplussave.com/prepay/popup/ppServiceablePhonePop.mp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실시간 제공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17년10월 이후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나 그 이전에는 고객센터 및 대리점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영상통화/060정보이용료는 사용가능한가요?
영상통화는 선불 기본/선불 300M(국제전화 일 20분 포함)은월 50분, 선불11+(국제전화 일 20분 포함)는 월 300분 제공되며 소액결제, 콜렉트콜, 로밍서비스등과 같이 060정보이용료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060정보이용료의 경우 추가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MvoIP는 사용 가능한가요?
mVoip는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기본데이터 소진 후 안심데이터(Qos) 적용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유심을 신청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쯤 오나요?
개통센터 영업시간 내 해피콜 진행됩니다.
■영업시간 기준 : 평일 9시~18시, 토요일 10시~17시
단, 주말,공휴일, 영업시간 외 신청 시, 영업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있나요?
[다이렉트몰>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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