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수신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도 일차감이 있나요?
일차감은 없습니다.
단, 기본제공량 소진 후 추가충전시 각 소진 요율에 따라 소진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선납이라는 건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알뜰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이용기간 만료전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가족/친구 추천하기가 무엇인가요?
사용중이신 U+알뜰모바일을 고객님 가족이나 친구분들께 가입을 권유하는것을 말합니다.

추천하는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요금 할인, 단말 할부금 납부,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추천하기를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추천받은 분께서 U+알뜰모바일에 가입하면 추천하신 고객님께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또한, 추천받은 분은 추천 유심을 이용해 가입하면 유심비(8,800원)가 면제됩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통신요금 할인, 단말 할부금 할인,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주하기 질문 '포인트' 카테고리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추천 URL 및 추천 유심 신청은 다이렉트몰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추천 유심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 추천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U+알뜰모바일을 추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추천하는 고객님 고유의 추천 URL을 발급받는다.
2. 추천용 무료 유심을 신청한다.
3. 추천받을 분께 '추천인 URL'과 '추천용 유심'을 선물한다.
4. 추천받은 분이 '추천 URL'에 접속해서 '추천용 유심'을 이용해 U+알뜰모바일에 가입한다.

※ 추천 유심을 이용해 가입하신 고객님은 유심비(8,800원)가 면제됩니다. (단. 추천 유심 신청인 본인이 가입 시 유심비 청구)
※ 추천 URL 및 추천용 유심 신청은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이벤트 > 가족/친구 추천 이벤트 > 내 추천활동 내역'에서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