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멤버십 플라스틱(실물) 카드는 없나요?
별도 플라스틱 카드는 없습니다. 멤버십 앱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멤버십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료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무료입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멤버십 앱 로그인 시 휴대폰 번호 또는 생년월일로 인증 가능한가요?
가입 시 사용자 인증 후 가입완료 되시면 이후 사용 시 휴대폰번호 및 생년월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단말기 할부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단, 할부이용 중 할부기간 변경불가)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소액결제] 소액결제/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싶어요.
소액결제/결제서비스는 최초 개통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차단 해제 및 한도 변경은 고객센터App,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이동 가입은 이전통신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인증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1회, 개통요청서 작성시 1회 총2회 진행됩니다.
(단, 유심을 GS25편의점에서 직접 구입하여 개통 진행하는 경우, 인증절차는 1회 진행됩니다.)
1. 바로픽업/택배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1차) → 유심 수령 → 개통요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2차) → 개통처리 → 개통완료
2. 선구매 : 유심 구입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 번호이동 동의요청/인증확인 → 개통처리 → 개통완료
■ 인증방법 (택1)
- 문자인증 : 동의요청 → 수신된 문자의 URL접속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 ARS인증 : 동의요청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로 전화연결 → 번호이동 동의완료 → 인증확인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
→ 메뉴 > 내정보 관리 > 내 가입정보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