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폰 다이렉트몰]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유심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유심 가입 절차 안내>
■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 가입 / 휴대폰 바꾸기(기기변경) 가입 (삭제)/ 휴대폰 바꾸기(기기변경) 가입 절차
① 신청 :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② 해피콜 : 신청서 작성 당일 또는 다음 날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가입정보 확인 절차)
③ 배송 : 유심이 택배로 발송되며,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합니다.
④ 개통 : 동봉된 개통안내문을 참고하여 개통 요청을 한 후,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 휴대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번호 개통하기(신규가입) 가입 절차
① 신청 :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② 해피콜 : 신청서 작성 당일 또는 다음 날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가입정보 확인 절차)
③ 개통 :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
④ 배송 :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 수령할 수 있으며,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SKT나 KT로 개통한 LTE 휴대폰으로 U+알뜰모바일 유심 사용 가능한가요?
네, SKT나 KT로 개통된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유심 이동성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면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갤럭시S6, 아이폰6 이후 휴대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모델의 경우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개통은 어떻게 되나요?
■ 새번호 개통하기(신규) : 선개통 후배송
■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휴대폰 바꾸기(기기변경) : 선배송 후개통으로 상품 수령 후 개통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은 해지/정지 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현재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한 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에서 확인
(신청서번호 확인 : 온라인 신청 완료 시 확인가능, 신청완료 이메일 내 확인가능)

■ 다이렉트몰 개통센터로 전화 확인.
- 휴대폰 : 1661-5793(유료) 평일 10:00~18:00
- 유심 : 1670-0283(유료) 평일 10:00~18:00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다이렉트몰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다이렉트몰 홈페이지 우측상단 내쇼핑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U+알뜰폰 다이렉트몰 FAQ]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LGU+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해외단말기, KT향 휴대폰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개통센터로 요청 하시어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70-0283, 유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