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크24] 월 정기 주차사용시간 및 날짜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GS파크24 FAQ] 월 정기 주차사용시간 및 날짜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GS타임즈 정기주차권은 저렴한 이용금액으로 시간 및 이용
 ;횟수에 제한 없이 24시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개인별로 이용시간 및 날짜 등으로 조정은 불가능합니다.
*단, 운영시간이 정해진 건물 부설주차장 또는 주간권,야간권,심야권 등 제외.


[GS파크24 FAQ] 월 정기 주차이용하는 주차장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TEL:080-330-3600)를 통하여 변경 가능하십니다.
단 주차장별로 사용하는 정기권이 다르오니, 정기권 카드를 새로 발행 받으시길 바랍니다.


[GS파크24 FAQ] 월 정기 주차사용하는 차량이 2대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GS타임즈 정기주차권은 입·출차가 기록되어 입차 > 출차가 각 1회씩 기록되어져야만 하므로,
1매의 정기주차권으로 중복 입·출차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정기권 1매당 차량 1대밖에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사용하는 차량이 여러대일 경우 정기권을 차량 대수만큼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부정사용 적발시 정기권 이용이 해지되며, 과태료가 청구 됩니다.

* 예외의 경우
 차량사고로 인해 부득이하게 렌트카를 이용하는 경우 미리 주차장에 말씀해주시면, 요청하신 기간만큼 변경된 차량으로 등록 처리 해드립니다(월 1회 제한).

단, 고객님께서 주차장에 변경 신청한 날부터 신청기간까지만 유효하며 GS파크24에 요청없이 차량을 변경하는 경우 정기권 부정사용으로 처리되니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주차요금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대부분의 GS타임즈 주차장은 무인으로 운영중입니다.
입차 시 발권하신 주차권을 주차권투입구에 투입하신 후 현금, 신용카드 및 할인권으로 결제해 주세요.
영수증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결제 후 영수증 발행 버튼을 눌러주시면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홈페이지 내 정보센터 > 요금정산방법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주차장 운영은 몇 시까지 하나요?
GS타임즈 주차장은 24시간 언제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주차장 제외)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주차권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차 시, 정산기에서 주차권분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용하신 주차장의 분실요금이 자동계산되오니, 주차요금 정산 후 출차하시면 됩니다. 분실하신 주차권을 다시 찾으시면, 주차권과 결제하셨던 영수증을 팩스로 보내십시오. 초과 계산하신 주차요금은 환불해드립니다. (FAX:02-3273-0700)

* 환불신청시 주차권과 주차비영수증이 모두 첨부되어야하며, 증빙서류 부족시 환불 처리 되지 않습니다.



[GS파크24 FAQ] 할인권/제휴처 관련업체에서 할인권을 받아오지 않았습니다.
할인권은 업체가 고객님께 제공하여 주는 서비스용 주차권입니다.
만약, 분실 혹은 기타 사유로 인하여 할인권을 미소지 또는 사용하지 못하셨다면, 정상요금을 계산하셔야 하오니,
제휴업체 방문 시 할인권 보관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신용카드가 이중결제 되었습니다.
결제하신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중결제 된 영수증을 출력하신 수,
성함 및 계좌번호와 함께 팩스로 보내 주세요. 초과 결제된 금액은 환불해드립니다. (F.02-3273-0700)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일일(당일)최대요금으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발권하신 주차권을 출차 시 정산기에 투입하시면, 일일(당일)최대요금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단, 각 주차장별로 일일(당일)주차요금 기준 및 금액이 다르오니, 홈페이지 주차장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몇 시간 주차했는데, 왜 일일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일(당일)최대요금은 주차장 기본요금이 계산되다가,
일일(당일)최대요금에 도달하면 주차요금이 그 이상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기준시간은 주차장별로 다르오니, 홈페이지 내 주차장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일일(당일)최대요금의 시간대가 정해져 있는 주차장이 있으니 꼭 적용시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GS파크24 FAQ]주차장 이용관련입차 시 Gate가 열려 있어서 그냥 입차했습니다.
정산기에 설치된 고객센터 전용전화로 전화해 주시면, 상담원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EL:080-330-3600)


[GS파크24 FAQ] 주차장 이용관련요금계산 후 영수증버튼을 눌렀는데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 또는 콜센터 (TEL:080-330-3600)로 신청해주시면,
영수증을 발행하여 드립니다. 단, 정산기에서 발행되는 영수증과는 달리 간이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전표로 발행됩니다.



[GS파크24 FAQ] 기타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콜센터(TEL:080-330-3600)로
전화 신청을 해주세요. 요청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처음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하실 때는 법인 사업자등록증을 (F.02-3273-0700)로 보내주셔야 하며, 당월 결제하신 건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GS파크24 FAQ] 기타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콜센터(TEL:080-330-3600)로 전화 신청을 해주세요.
발행내역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당월 결제하신 건에 대한 발행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