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나요?
무료입니다.
단, 제품 출시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대진DMP와 LG유플러스 계약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AI] 일정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해 스피커에게 "헤이 클로바, O월 O일 오후 O시 OO 일정 등록해줘"라고 말해보세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의 최소 밝기를 15%보다 어둡게 설정할 수 있나요?
최소 밝기 조절은 15%로 고정입니다.
그 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하기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취사 중지 후에 다시 취사할 수 있나요?
다시 취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밥의 맛과 질은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결제 및 상품수령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해야 합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모두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또는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계정 연동하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 → 화면 안내에 따라 연동하기
② 결제 방법 등록하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결제 및 배송지 등록하기 → 원하는 결제수단을 등록하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① 계정 연동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GS프레시]→화면 안내에 따라 계정 연동하기
② 결제 방법 등록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결제 및 배송지 등록]→원하는 결제 방법 등록하기
③ 배송지 등록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 쇼핑 → 오른쪽 상단 '설정' 아이콘 → 결제 및 배송지 등록 → 배송지 등록하기
▶ U+AI_어벤져스
① 계정 연동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스킬스토어]→ [네이버 클로바] → 우측 상단 검색 →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 → 화면 안내에 따라 연동하기
② 결제 방법 등록하기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결제 및 배송지 등록하기 → 원하는 결제수단 등록하기
위의 과정을 모두 끝냈다면,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엘라스틴샴푸 주문해줘"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마미포코 주문해줘"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세탁세제 주문해줘"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