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맘카 Easy2] 천장에 설치할 수 있나요?
네. 브라켓 구매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101로 전화하여 방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 작업이 필요한 경우 5m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U+스마트홈 [버튼봇] 기기 중앙의 U+터치 버튼을 눌렀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U+스마트홈 앱에 U+터치 버튼 잠금 기능이 켜져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잠금 기능을 끄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이렇게 따라 해보세요
① U+스마트홈 앱에서 '우리집 기기' 목록에 있는 버튼봇을 선택하세요.
② U+터치 버튼 잠금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③ 화면 속 버튼을 눌러 잠금 기능을 끄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잠금 기능을 껐는데도 반응하지 않는다면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 전원 껐다 켜기
① 버튼봇 옆에 보면 작은 구멍이 있어요. 핀을 넣어서 짧게 한 번 누르세요.
② 버튼봇 램프에 파란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하고 꺼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U+스마트홈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실시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을 때 알림을 받도록 설정하면 데이터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데이터 이용 시 알림 받기] 켜기
U+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