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버튼봇] 연결이 계속 끊겨요.

불편을 드려 죄송해요. 특별한 이유 없이 연결이 끊어질 땐 버튼봇을 손으로 제어해 보세요.

 

 

▶ 이렇게 따라 해보세요

      

① 버튼봇 정면에 보면 U+ 라고 쓰여있는 터치 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손으로 터치해 주세요.

 

② 버튼봇 팔이 움직이면 정상적으로 제어가 된 거예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전원 껐다 켜기

 

① 버튼봇 옆에 보면 작은 구멍이 있어요. 핀을 넣어서 짧게 한 번 누르세요.

 

② 버튼봇 램프에 파란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세요.

 

③ 불빛이 꺼지면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진 거예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네트워크를 초기화한 다음 버튼봇과 앱을 다시 연결해 보세요.

 

                                                                                      

 

- 네트워크 초기화하기

 

① 버튼봇 옆에 보면 작은 구멍이 있어요. 핀을 넣어서 3초간 길게 누르세요.

 

② 버튼봇 램프에 초록 불빛이 5번 깜빡이면 정상적으로 초기화가 된 거예요.

 

③ U+스마트홈 앱에서 버튼봇을 다시 연결하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와이파이 공유기를 버튼봇 가까운 곳으로 옮겨 주세요.

 

 

 

 

U+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은 어떻게 초기화 하나요?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세요.

상태표시등의 파란색 램프가 세번 깜빡인 후 초기화됩니다.

간편버튼을 허브와 연결할 때, 버튼을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