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