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마트홈 스피커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를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먼저 기기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AI_어벤져스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내 휴대폰과 연결된 스마트홈 스피커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네이버 클로바 앱과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을 모두 설치해주세요.
사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설정하지 않아도 스피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시, 교환하는 스마트홈 스피커는 새 기기인가요?
구매 후 14일 안에 교환하는 경우 새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14일이 지나면 반품된 기기를 수리한 리퍼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배터리를 100% 충전하면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는 약 12시간 동안 대기 상태를 유지하며,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중간 음량 기준 최대 5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약 9시간 동안 대기 상태를 유지하며,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중간 음량 기준 최대 7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U+AI_어벤져스는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는 스마트홈 스피커입니다. 배터리는 별도로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구매 후 다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나요?
설치 전이라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하신 매장이나,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내용 접기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