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설치비가 추가되나요?
신규 가입하거나 이전 설치하는 경우, 부가세 포함 22,000원의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단, 패키지 요금제 가입 고객이 기기를 추가하거나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로 기기를 교환하는 경우,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 제휴기기 설치 및 철거비는 제휴사에서 청구하므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데 U+스마트홈에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인터넷으로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패키지로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의 기능은 어떤게 있나요?
도어센서가 부착된 문 또는 창문의 열림과 닫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귀가했는지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침입이 감지되면 알림 메시지와 함께 조명, TV의 자동 실행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고객센터 1544-0107(유료), 게이트맨 도어락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바로가기
☞ 손잡이 일체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462/action.do
☞ 보조키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321/action.do
☞ 전화로 문의하려는 경우 1544-0107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