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4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한 U+전용 기기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맘카 또는 맘카 Easy는 최대 4대, 그 외 기기는 기기별로 20대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러그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플러그]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기기 측면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